두잇리뷰

손헌수 결혼 소식


코미디언 이자 희극인 손헌수가 지난해 12월 결혼을 전제로 비연예인과 교제하고 있다고 알린 가운데, 10월에 결혼을 한다고 밝혔는데요. 손헌수 아내의 나이와 직업 러브스토리 등이 공개되어 화제 입니다.





손헌수 프로필


손헌수는 1980년 3월 17일 부산광역시 출생으로 본관은 경주 손씨 입니다.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은 A형 입니다. 가족관계 로는 부모님과 형이 있습니다. 학력으로는 서울길동초등학교, 동신중학교, 상일미디어 고등학교를 졸업 했으며, 2000년 MBC 개그맨 11기 공채로 데뷔 한 이후 개그맨 겸 배우, 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극락기획단 소속 이며 후배들과 함께 설립한 MCN 크리에이터 회사 입니다.



2000년 MBC 공채 11기로 최연소 데뷔한 그는 당시 심사위원 이던 김국진이 추가로 발탁하면서 데뷔 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데뷔 하자마자 이진환과 허무개그를 통해 신인상과 백상예술대상 인기상을 수상 하기도 하며 엄청난 인기를 누렸습니다.



손헌수 야인시대


당시 하루 1500만원을 벌며 한달에 1억 까지도 벌정도 였다고 하네요. 이러한 인기는 10개월을 채 넘기지 못했고 이후 동기들이 이탈하는 와중에도 MBC 희극인실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으며 드라마 야인시대를 통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이후 박수홍과 미운 우리 새끼에 자주 출연했으며, KBS1 6시 내고향 에서 청년회장 역활로 출연하고 있는데, 워낙에 싹싹하고 예의바른 성격이라 그런지 노년층 들에게 인기가 많아 결혼 승낙을 받는데도 프리패스 할 정도로 인지도가 올랐습니다.




집안 및 과거


어린시절에는 정원이 있는 2층짜리 단독주택에서 부족함이 없이 살다가, 아버지의 빚보증 으로 인해 가게에 붙어있는 단칸방에서 어렵게 살았다고 하는데요. 무려 아버지는 3억원을 빚보증을 서며 경제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으며, 11살 이라는 어린 나이에 신문배달과 아르바이트를 하며 일찍 철이 들었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때는 돈을 받으며 무대에 공연을 기획하는 일도 했다고 합니다.




군대 문제


가수 싸이와 마찬가지로 군복무를 2번 했는데, 사유는 부실복무가 문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조PD와 같은 병역특례업체에서 근무를 했는데, 무혐의 처분을 받기는 했지만, 본인이 마음에 걸렸는지 현역으로 다시 재입대를 했으며, 이후에도 재입대 한것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밝혀 소신있는 이미지를 얻게 되었습니다.


총 5년간의 군대 생활은 한 손헌수는 군대 재입대를 통해 열심히 살수 있는 원동력을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을 안한 이유


손헌수는 자신이 이제껏 결혼을 못한 이유는 박수홍 때문이라고 말해 놀라움을 주었는데요. 20살때 부터 한사람의 이야기만 듣고 살았는데, 박수홍이 워낙 모범적이다 보니 박수홍만 믿고 따라가면 성공 하겠구나 라고 생각했다고 하는데요.



박수홍은 30대 후반때까지도 헌수야 너 결혼 할 생각 있니? 난 결혼 안하려고 한다. 동치미를 하다보니 출연자들의 결혼 이야기만 들어도 결혼 못할것 같다 라면서, 결혼은 안좋은거라고 생각이 들었다고 하는데요.



이렇듯 박수홍이 비혼주의를 선언하자, 자신도 비혼을 결심했는데, 어느날 갑자기 사랑하는 분을 만나 결혼을 하더니, 헌수야 결혼 해라. 너무 좋다. 내 편이 생긴다라면서 자신 앞에서 애정행각을 벌였다고 하네요. 아무튼 그러는 도중 지금의 예비신부를 만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아내와의 러브스토리


손헌수는 아내는 오래 알고 지낸 사이로 일을 하며 자연스럽게 가까워졌습니다. 이후 아내로부터 고백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관광공사에 일하고 있었고, 일이 끝나고 잠깐 이야기 할 수 있겠냐고 하더니 자신을 좋아하다고 고백을 했다고 하는데요. 무려 손헌수 보다 7살 연하인 그녀는 중국에서 중의학을 9년동안 배우기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고백받을 당시 연애세포가 제로 였던 손헌수는 연애나 여자에 관심이 아예 없어 죄송합니다 라고 거절을 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사업 때문에 연애에 관심이 없기도 했고, 부채도 있었던 시기여서 거절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박수홍 선배와 진성 선배가 놓치면 바로 천지 라고 말하면서 사귀어는 봐라고 해서 같이 올라간 한라상 정상에서 본인이 고백을 했다고 합니다.




2년동안 좋아해주면서도 마음이 변치 않을뿐 아니라 손헌수 케어에도 지극 정성이라고 하는데요. 아마추어 권투 선수 이기도 해서 헌수를 업어줄 수 있을 정도이며, 몸에 좋은 약을 해주고 배운 중의학을 이용해 불부항과 마사지 까지도 해준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자신이 더 사랑하며 어제 보다 오늘 더 사랑한다고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결혼 발표


손헌수는 10월에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전하며, 벌써 다이아 반지도 맞추었다고 하는데요. 중의학에, 아마추어 복싱, 관광공사 재직 까지 정말 재주가 많고 미인인 아내를 얻으셨네요.



손헌수 김주연


과거 손헌수는 개그우먼 김주연과 공개 연애를 했습니다. 2006년 개그야에 함께 출연한 두 사람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되면서 2013년 11월에 정식 교제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동료들에 대한 미안함과 공개열애로 인한 대중들의 시선 등에 부담을 느껴 8개월만에 결별을 했다고 합니다.




김주연은 1986년생으로 2006년 MBC 15기 공채 개그맨으로 합격한 이후 개그야, 웃고 또 웃고, 코미디에 빠지다 등에 출연 한바 있으며, 2006년 개그야 코너 주연아 코너에서 정성호와 함께 출연하며 과외선생님에 호감을 느끼는 여고생 역활로 남성팬들의 인기를 얻은바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