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인천광역시와 SSG는 협약을 통해 기존 홈 구장 명칭인 인천SK행복드림구장 에서 인천SSG랜더스필드로 새롭게 이름을 바꾸기로 협약 했으며 3월 25일 펼쳐지는 삼성 라이온즈와의 첫 시범경기부터 인천SSG랜더스필드 라는 네이밍을 구장 공식 명칭으로 사용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SSG는 인천SSG랜더스필드 에서 야구 관람뿐만 아니라 복합적인 경험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느낄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센터 로 변화시켜 인천의 새로운 명소로 거듭나기를 바라는 의미를 구장 명칭에 담았습니다.

신세계그룹이 가지고 있는 고객 경험에 대한 노하우와 야구단이 보유하고 있는 야구팬 문화에 대한 노하우가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코 기존 야구장에는 없던 새로운 놀거리, 볼거리, 먹거리가 창출되도록 만들겠다는 포부를 내비췄습니다.



SSG는 신세계그룹과 협력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과감히 개척하는 것은 물론 팬과 지역사회, 그리고 해당기관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새로운 야구문화를 인천에 상륙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신세계 SSG랜더스 구단 공식 엠블럼로고

구단을 상징하는 컬러 카리스마틱 레드
승리를 염원하는 열정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담은 붉은색이라는 의미를 담은 레드 컬러, 신세계그룹을 상징하는 색이자 팬심을 반영한 색



메인 엠블럼
우주선이 미지의 개척지에 착륙하는 이미지를 형상화
하여 상단에 랜더스(LANDERS)가 가진 의미 중 하나인 착륙선이 새로운 미지의 개척지에 착륙하는 이미지를 담았고, 중앙에는 SSG LANDERS의 새로운 로고를 새겨 넣었습니다.



구단 심볼은 LANDERS의 약칭인 L’s


신세계그룹은 인천 연고 구단인 SK 와이번스를 인수하고 돔구장 건설 계획도 함께 밝히면서 인천시민과 야구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돔구장 위치는 신세계가 청라국제도시에 건설중인 국내 최대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 청라가 유력하며 돔구장의 형상이 이번 랜더스 앰블럼의 형상을 본딴 우주선 모양이 될 것이라는 추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팬들이 만든 로고




ssg랜더스 김강민선수가 추신수선수 만난소감

추신수와 동갑
로맥이 김강민 보고 할아버지라고 하고 추신수한테는 신수형이라고 하는거 부터 슬픈일 ㅋㅋ


정용진 부회장 클럽하우스 통해 SSG 랜더스 야구단 언급

팀 이름은 정해졌고 다음주 공개할 예정이다. 3월 19일 전까지 유니폼 앰블럼 등 공개 하겠다. 후보 웨일스 - 인천에 고래없어서 안한다. 팬서스 - 동물이름 안할것이다. 마린스 - 강화도에 해병있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