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인 유명가수전이 4월 2일 금요일 밤 9시 첫 방송되는데요.

유명가수전은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을 통해 갓 유명가수가 된 싱어게인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레전드 갓(GOD) 유명가수들을 만나 음악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었다고 하는데요. TOP3가 선배 가수들의 명곡을 재해석하고 그들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이기도 합니다.

 

 

이승윤 나이 프로필

싱어게인 30호 가수로 출현했던 이승윤은 최종 우승했습니다.

이승윤은 서울특별시 마포구가 고향이며 1989년 8월 21일 출새응로 올해 나이 33세 입니다. 신체 키 176cm 신발사이즈 265mm 혈액형 O형 입니다.

 

학력

이문초등학교 (졸업) / 성산중학교 (졸업) / 환일고등학교 (졸업) / 배재대학교 (공연영상학부 / 졸업)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16년 무얼 훔치지로 데뷔 했으며 2019년부터 알라리깡숑이라는 인디밴드 보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승윤 인스타그램주소

www.instagram.com/bgsmsyl/

 

 

 

정홍일 나이 프로필

이름 정홍일은  경상남도 마산시가 고향이며 1976년 8월 30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46세 입니다. 신체 키 181cm 몸무게 73kg 입니다. 가족관계로는 아내가 있으며 아내도 젊은시절 함께 음악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소속 그룹 바크하우스에 속해있었으나 현재는 솔로로 활동중입니다.

 

학력

마산상업고등학교 (졸업)

 

정홍일 인스타그램 주소

www.instagram.com/jung_hong_ill/

 

 

 

이무진 나이 프로필

이무진은 경기도 고양시가 고향이며 2000년 12월 28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22세 입니다. 신체 키 173cm 몸무게 63kg 신발사이즈 270mm, 혈액형 A형 입니다. 2018년 산책 으로 데뷔 했으며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학력

풍산중학교 (졸업) / 백마고등학교 (졸업) / seoularts서울예술대학교 (음악학부 실용음악전공 / 재학)

 

이무진 인스타그램주소

www.instagram.com/morilla_lmj/

 

 

 

 

갓 유명 가수와 갓(GOD) 유명 가수의 만남

유명가수전은 무명 가수들의 도전으로 화제가 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싱어게인을 통해 갓 유명 가수가 된 TOP3(이승윤, 정홍일, 이무진)가 이미 유명해진 레전드 가수들을 만나면 어떤 이야기가 그려질것인지 선배 유명 가수들과 음악으로 교감하며 더욱 더 성장하게 될 TOP3

 

 

 

어디에서도 볼수 없던 유명 가수들의 진짜 이야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찐 유명 가수들이 TOP3의 아지트인 유명家로 찾아와 본인의 입으로 직접 전하는 명곡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는데요. 그동안 유명 가수로 대중 앞에 서면서 느꼈던 감정들을 후배 유명가수 TOP3 세 사람에게 솔직하게 나눈다고 합니다.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가요계 레전드들의 이야기를 들려준다고 하네요.

 

 

 

레전드 유명 가수 X TOP3 콜라보 무대

싱어게인 방송에서 본인만의 색깔이 담긴 무대를 선보인 TOP3가 유명 가수들의 명곡을 재 해석해 새로운 무대를 준비하는데요. 레전드 가수들과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무대 역시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습니다. 이름만으로 존재감을 증명하는 레전드 가수들과 이제 막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TOP3의 새로운 조합이 기대가 되네요.

 

 

TOP3 일상공개

최근 유명가수전 촬영에서 이승윤은 싱어게인 우승 후 다양한 방송 출연, 화보 촬영, 콘서트 준비 등으로 눈 코 틀새 없이 바쁜 하루를 보여주는데요. 이승윤은 카메라 앞에 서는 일을 하게 됐으니까 관리를 해야겠더라 라며 최근의 피부 관리와 체력 관리 비법을 공개하기도 합니다. 특히 운동 중 깜짝 공개된 이승윤의 복근 역시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입니다.

 

 

 

정홍일과 이무진은 지인들을 만나 특별한 하루를 보냈는데요. 준우승을 차지한 정홍일은 금의환향해 바크하우스 멤버들을 만났으며 1년 만에 만난 정홍일과 멤버들은 즉흥 합주에도 완벽한 헤비메탈 무대를 선보이며 녹슬지 않은 호흡을 보여줍니다.

 

 

이무진은 '싱어게인'을 통해 맺은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는데요. 음악적으로 큰 도움을 준 분을 만나러 왔다라며 인연을 찾아 고민을 털어넣고 자작곡을 선보이기도 합니다.

 

 

 

 

장르가 30호 이승윤

서윗 가이 정홍일

무궁무진 이무진

3인 3색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JTBC 유명가수전 기대가 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