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온주완과 박호산 배우의 역활인 준기, 유동필의 스틸컷에 공개된 가운데 최종화만을 앞두고 있는 펜트하우스 시즌2

펜트하우스2는 오늘 마지막회인 13부작으로 끝으로 스페셜 2부작이 준비되어 있고, 펜트하우스 시즌3는 6월부터 금요일 매주 1회 12부작으로 방영예정 입니다.



온주완은 분기 박호산은 유동필 역을 맡아 펜트하우스 시즌2에 전격 합류하였고 펜트하우스2 최종회에 이어 펜트하우스 시즌3까지 이어서 활약을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펜트하우스 온주완

먼저 준기 역 온주완은 지난 최종회 예고에서 2초의 등장만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어떤인물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습니다.


극중 비행기 안에서 로건리(박은석 분) 옆에 앉아있던 준기(온주완 분)가 결국 이렇게 만나네요 라고 나지막이 말하며 심상치 않은 눈빛을 드리운 데 이어, 반지 케이스를 바라보고 있는 로건리에게 프러포즈하시려나 봐요? 라고 말을 거는 모습으로 부드러운 인상과 동시에 비밀스러운 신비감을 보여주는데요. 베일에 쌓여있는 준기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기대감이 치솟고 있는가운데 여러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준기 누구?

13회 예고에 나온 온주완


1. Real 주단태 (엄기준은 사실 백00이고 주단태 이름을 사칭하며 살았다.)

2. 민설아 친아빠(이미 시즌1 초반에 다른 배우로 나왔지만, 순옥드 특성상 용인 가능)

3. 까메오(예고편에 나온거 보면 그냥 까메오는 아닐듯 함)

추측

심수련이 나애교인척 할때 주단태한테 빌딩 매매계약서들고 내가 입만 열면 주단태라는 이름 석자도 사라진다는거 잊지마 라고 얘기한적 있습니다.


온주완 나이 프로필

온주완 본명 송정식 (宋正植, Song Jeongsik) 이며 고향은 충청남도 대전시 대덕군 입니다. 1983년 12월 11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입니다. 키 180cm 이며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누나가 있습니다. 현재는 윌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입니다.

학력
대전법동중학교 (졸업) / 대전동산고등학교 (졸업) /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 졸업)


장르 불문 드라마 뮤지컬등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온주완은 매 작품마다 다양항 매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주고 있는데요. 드라마로는 지난 2019년에 방송된 모두의 거짓말 이후 오랜만에 드라마에 컴백을 하는상황이라 더 기대가 됩니다.


온주완 조보아

신인 시절 가수 김종국과 외모가 닮은 것으로 화제가 되었고 2014년 드라마 잉여공주로 만난 배우 조보아와 열애후 2017년을 기점으로 결별했습니다.



펜트하우스 박호산 유동필 역

박호산은 극중 강마리(신은경 분)의 남편이자 유제니(진지희 분) 아빠 유동필 역으로 출연합니다. 기존 허성태 배우가 거론되었으나 최종적으로 박호산배우가 맡게 되었네요.


시즌1에서 유동필은 사업차 두바이에 있다고 알려졌지만, 강마리가 교도관을 매수해 교도소에 있는 유동필을 만나는 반전이 그려지면서 충격을 주기고 했는데요. 특히 지난 4회에서는 딸 유제니의 학폭 사건 가해자 주석경(한지현 분)으로 인해 분노한 강마리가 주단태(엄기준 분)를 찾아가 꼴랑 아파트 한 채 던져주고 네가 내 남편한테 무슨 짓 했는지 낱낱이 밝혀볼까? 남편이 니 대신 감옥 들어간 거 우리 제니 때문이었어라는 모호한 말을 남기기도 해 최종회 예고에서 유동필이 출소한 후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내어 주단태와 유동필 사이에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도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려함으로 치장한 유동필은 한 곳에 눈길을 두고는 슬며시 웃음을 보이며 미스터리한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박호산 나이 프로필

영화, 드라마, 연극 등 끊임없는 활동으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박호산은 극에 유쾌함과 활기를 불어넣어주는 감초 열연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마음을 울리는 감성 열연까지 어떤 캐릭터든 자신만의 색깔 그려내는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인정받고 있는데요.


박호산 본명은 박정환이며 1972년 10월 18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50세 입니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슬하 3남(차남 박준호)이 있습니다.


박호산 아내
둘째 아들
박호산 둘째 아들
박호산 셋째
박호산 아내와 막내아들 단우


박호산 신체 카 178cm, 몸무게 70kg
1997년 영화 블랙잭으로 데뷔 했고 기타연주, 하모니카 연주가 특기이며 라이트하우스 소속 배우 입니다.

학력
배재고등학교 (졸업) /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영화과 / 학사)


2017년 신원호 PD의 신작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강철두(문래동 카이스트) 역으로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강철두 역으로 탄력을 받아 나의 아저씨에서 박상훈역을 맡아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펜트하우스 제작진은 온주완과 박호산이 맞춤옷을 입은 듯 첫 촬영부터 준기와 유동필을 싱크로율 100% 열연으로 소화해냈다라며 시즌3까지 이어질 준기, 유동필의 행보를 지켜봐 달라고 전하며 출연이 확실시 되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최종화

펜트하우스 시즌2는 첫 회 최고 시청률 20.9%를 시작으로, 지난주 방송된 12회에서는 최고 시청률 31.5%를 돌파하며 시즌1, 시즌2를 통틀어 가장 높은 시청률을 달성 했는데요. 최종회에서는 재판이 열리며 이상민, 최병모, 이수련의 특별출연이 예고돼 관심을 높이고 있습니다.

방송인 이상민은 경찰 제복을 입고 호기심 어린 눈빛으로 철창 안을 뚫어져라 쳐다보는 모습으로 깜짝 연기 도전에 나서며 최병모와 이수련은 각각 판사와 검사의 자태를 뽐내면서 날카로운 눈빛을 드리웁니다. 과연 최종회 특별출연 3인방의 정체는 무엇이며 어떤 활약을 펼치며 마지막 전개는 어떻게 끝이 날지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습니다.



화제가 되는 천서진 발연기씬

펜트하우스 시즌2 11화 12화 유준상 나이 정두만 대표 정체는? 시즌3 정보

펜트하우스 시즌2는 13부작으로 이제 3회차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주단태의 본체인 엄기준의 인스타그램에 유준상(정두만 대표)가 등장해 그의 정체가 무엇인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유준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