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배우 하연주(35세)가 4월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웨딩이미지와 함께 결혼소감을 올린 하연주는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에 결혼을 하며 그동안 응원해 주고 아껴 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 활동으로 여러분이 준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며 살겠다고 밝혔습니다.





하연주는 새로운 출발에 격려와 축복을 보내준다면 더없는 기쁨으로 간직하겠다며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많은 분들을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하는 점 미리 양해를 구하며 항상 건강 유의하길 바라고 늘 행복하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하연주 나이 프로필

하연주 나이 1987년 8월 6일 출생으로 올해 35세 입니다. 서울이 고향이며 키 172cm, 몸무게 48kg 의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혈액형은 B형


2008년 mbc시트콤 그 분이 오신다에서 이재숙역으로 데뷔했으며 2009년 tvN 예능 재밌는 TV 롤러코스터를 통해 눈도장을 찍었고 이후에 드라마 글로리아, 로열 패밀리, 막돼먹은 영애씨, 미스코리아, 마이 시크릿 호텔 등에 출연했으며 2016년 MBC 일일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 2019년 KBS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에서 맹활약했습니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입니다.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 신선영 역
정글의 법칙 하연주

tvN의 프로그램 롤러코스터에도 여러번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인지도를 쌓아나갔으며, 2014년에 tvN의 더 지니어스 블랙가넷에 출연,2015년에는 불굴의 차여사의 주연역을 맡기도 했으며 처용에서도 주연을 맡아 열연 했습니다.


하연주 멘사 회원

하연주는 아이큐 156 으로 멘사 회원이기도 한데요. 뛰어난 외모와 몸매, 지성까지 다 갖춘 배우 이네요. 영어, 중국어, 고대 그리스어까지 능통한 엄친딸 하연주.



하연주 남편

하연주의 예비신랑은 비연예인으로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져있는데요. 하연주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축하의 댓글을 남기며 그녀를 축하하기도 했습니다.


하연주 사진 움짤



하연주 인스타그램 주소
https://instagram.com/hi_iamjoojoo/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