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4월 2일 저녁 방송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8'
(너목보8) 10회에는 너목보가 낳은 최고의 스타 너목보의 아들 황치열이 출연해 미스터리 싱어들과 대결을 펼칩니다.


황치열 나이 프로필

본명 황치열(黃致列) 이며 1982년 12월 3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40세가 되었습니다. 출생지는 부산이나 경상북도 구미시에서 성장을 해서 구미를 고향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합니다. 신체 키 179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 입니다. 가족 관계로는 2남 1녀 중 막내 입니다.


학력
구미신기초등학교(졸업)/ 구미중학교(졸업)/ 경구고등학교(졸업)/ 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기계공학과 / 졸업)


2006년 드라마 연인 OST로 데뷔했으며 TEN2 ENT 소속 입니다. 2016년 1월 15일부터 중국판 나는 가수다 시즌 4(我是歌手4)에 출연하며 티저 영상과 포스터가 나오자마자 검색어에 오르는 등 중국에서 꽤나 핫 한 인물이 되었고 가왕전 최종 3등으로 나는 가수다를 마무리했습니다.


너목보8 황치열

너목보4에서 미스터리 싱어로 출연해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좌중을 사로잡으며 스타덤에 오른 가수 황치열은 시즌6에 이어 시즌8에도 초대스타로 등장하여 다시 한번 미스터리 싱어들과 승부를 펼친다고 하는데요.


너목보6에서 최후의 1인으로 실력자를 찾아내며 멋진 듀엣무대를 선보였던 황치열은 립싱크만 보면 다 알 수 있다며 자신감이 가득한 모습을 내비추었는데요.골격, 흉강, 입 모양, 혀의 움직임 등 자신만의 포인트로 음치를 색출해내겠다고 밝힌 황치열은 라운드가 계속될수록 반전을 거듭하는 미스터리 싱어들의 모습에 당황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처음의 당당한 기세와는 달리 자신 없이 최후의 1인을 선택한 황치열에게 음치 수색대는 탄식을 쏟아냈고 황치열은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과연 황치열은 실력자와의 듀엣 무대를 완성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너목보의 아들 황치열

9년 무명생활 아이돌 보컬트레이너였던 황치열
미스터리 싱어로 출연해서 대박이 남

한류스타되서 신곡 들고 금의환향 인생 띵곡 탄생
영상보면 눈물이 글썽함, 황치열의 매일듣는노래는 2017년 치열했던 차트대란속에서도 멜론 최고순위 3위 탑백 285일 진입하는 성과를 냈습니다.


오늘 6시에 공개된다는 황치열의 신곡


신곡 안녕이란 티저

뮤비에는 절친인 음문석배우도 나오는것 같네요.


황치열 성인식 영상



황치열 앨범 자켓사진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