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볼빨간 신선놀음에서는 이 음식 팔아도 될까요를 주제로 다양한 신메뉴가 등장했다고 하는데요. 연예계 요식업계 대모 팽현숙이 일일신선으로 등장해 도전자들에게 냉철하고 현실적인 평가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팽현숙 나이 프로필

본명 팽수희(舊팽현숙) 본관 절강 팽씨
1965년 2월 19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57세 입니다.경상남도 창원군 창원면이 고향이며 신체 키 164cm입니다. 개그우먼 겸 요리사로 다양한 요식업계 경험이 있습니다. 1985년 제 3회 KBS 개그콘테스트 데뷔 했습니다.

학력
한양여자대학교 (도예과 / 중퇴) / 가톨릭관동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방송연예전공 / 재학)

최양락 팽현숙 집 위치는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심화리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시원한 북한강 줄기 따라 리버 뷰의 대저택이 인상적이네요.

팽현숙 순대국집 본점 위치
경기도 남양주

팽현숙 카페 위치
가평 삼회리 벚꽃길

팽현숙 반찬가게 위치
서울 강북구 오패산로30길 75


남다른 예능감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팽현숙은 철두철미한 요리 평가와 함께 토크 머신으로서의 활약을 선 보이는데요.


얘기를 쉬면 채널이 돌아간다며 운을 뗀 팽현숙은 지칠 줄 모르는 토크로 볼빨간 신선놀음 4mc를 압도했는데요. 방송을 통해 주부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자마자 주부들의 고충을 토로하는가 하면 4mc들에게 어머니들의 위대함에 대한 이야기를 쏟아내며 폭풍 토크를 이어 나갑니다.


김종국은 본인의 어머니와 전화연결을 하며 화제 전환을 시도했으나 김종국의 전화를 빼앗은 팽현숙은 어머니에게 폭풍 토크를 이어가며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팽현숙은 볼빨간 신선놀음에서 종잡을 수 없는 매력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서장훈의 남다른 손 크기를 신기해하며 손을 맞대어보던 중 부부애가 좋은 손금이네란 발언으로 서장훈을 당황하게 하는가 하면 다른 mc들의 손금도 차례로 봐주며 김종국은 딸 둘, 아들 하나를 낳는다. 하하는 50살 넘어서 승승장구한다 등 믿거나 말거나 예언을 남기며 볼빨간 신선놀음을 즐겁게 만들었습니다.




박명수에게 감사인사 전하는 팽현숙

박명수가 무한도전에서 펭귄으로 펭현숙 귄카라고 n행시의 장인다운 모습을 보인 적이 있는데 이에 대해서 당시 호주 시드니에서 살다가 한국에 왔는데 최양락이 슬럼프를 겪고 있었고 우리 모두가 힘든 상황이었는데 박명수가 그 멘트를 해 줬던 것이라고 밝히며 박명수가 은인이다. 너무 고마운 후배라고 고마움을 표시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팽현숙 최양락 젊음시절 리즈

최근 JTBC의 관찰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를 통해 남편인 최양락과 실전 부부케미가 화제가 되며 중장년 층 팬들에게 다시 주목받아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2020년 브랜드 평판에서 8위를 차지한 것을 가문의 영광으로 여기고 있으며 남편 최양락은 33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