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MBC 놀면 뭐하니가 지난주 결방한 가운데에서 유야호(유野好)가 준비 중인 M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이 폭팔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지원자들에 대한 정체 부터 다양한 화제성을 몰고 오고 있는 유야호의 블라인드 오디션에 관한 정보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오늘은 김수현부터 ‘차승원까지 고음 종결자들이 총 출동한다고 하네요.


M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촬영지 촬영장소

아름다운 한옥의 미를 자랑하는 영상때문에 촬영장소 촬영지 위치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서울 은평구 진관동 193-14에 위치한 서울 은평한옥마을로 모던하고 깔끔하게 지어진 한옥이 북한산과 어우러져 마을의 고즈넉한 느낌을 더하는 마을 입니다. 서울의 외곽에 위치하지만 연신내, 일산과도 가까우며 넓은 길 사이로 가까이 서면 꽤 높게 지어진 한옥들 사이에서 사진을 찍으면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영화 세트장에 있는 느낌도 들정도 입니다. 한옥마을에서 이어진 데크따라 가다 보면 문학관, 진관사 등 둘러볼 곳도 많습니다.



놀면뭐하니 오디션 출연자 정체

놀면뭐하니 김남길 정체
배우 이상이 나이 91년생 31세

하정우 정체 kcm
KCM 본명 강창모나이 82년생 40세

조니뎁 정체 김형중
김형중 나이 73년생 49세

박해일 정체 래퍼 원슈타인
원슈타인 나이 95년생 27세

송중기 정체 지석진
지석진 나이 66년생 56세

김수현 차승원 이승기 정체 아직 비공개.



박해일 원슈타인 나이 프로필 정보

특히 가장 기대되는 유망주 박해일 원슈타인은 이국적인 외모로 국적과 엄마 아빠의 정체까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원슈타인은 토종 한국사람이고 당연히 원슈타인 또한 대한민국 국적에 군대까지 다녀왔습니다.


예명 원슈타인 (Wonstein)의 본명은 정지원 으로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이 고향입니다. 1995년 5월 6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27세 입니다. 신체 키 165cm 신발사이즈 265mm 혈액형 O형 입니다.

청주공업고등학교 산업에너지설비과 졸업했으며 병역
군필로 만기전역했습니다. 2018년 싱글 앨범 거미줄로 데뷔했습니다.


예명 원슈타인 뜻

원슈타인 뜻은 중학생 때 프랑켄슈타인을 읽게 됐는데 그게 너무 재밌어서 활동명을 프랑켄슈타인으로 할까 하다가 과학계의 아인슈타인, 문학계의 프랑켄슈타인그리고 음악계에서는 본인 이름을 따와 지원슈타인으로 정점을 찍자 해서 본인 이름의 마지막 글자의 정지원의 원 을 합쳐 원슈타인 으로 결정했다고 하네요.


래퍼로 예전에는 싱잉랩을 하는 래퍼로 분류되었으나, 쇼미더머니9에 출연하여 랩 자체를 잘 한다는 것을 보여주며 실력을 입증했고 이내 인지도가 급증했는데, 본선 무대 방영 직후 레드벨벳 조이가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원슈타인을 샤라웃했고 아이즈원의 미야와키 사쿠라 또한 라디오에서, VVS와 Freak 등이 나온 해당 회차를 봤으며 랩이란 이런 것이구나 감명받았다고 밝히며 원슈타인을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TWICE 채영도 공식인스타그램을 통해 적외선카메라를 언급하며 원슈타인의 팬임을 밝혔고 오마이걸 미미도 브이앱에서 쇼미더머니를 보냐는 청자의 질문에 원슈타인을 너무 좋아한다고 밝혔고, 노래 추천까지 해주는 등 찐팬임을 드러내며 슈스들의 사랑을 받는 뮤지션이 되었습니다.


원슈타인 광고

찬주씨와 함께 갤럭시 S21 광고를, 릴보이와 함께 갤럭시 버즈 프로 광고를 찍었으며 마미손이 촬영한 갤럭시 북 광고에 목소리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지난 방송 후 MSG워너비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듯 색다른 음색과 개성을 가진 고수들의 참가 지원이 쏟아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미 반열에 오른 인물들까지 자기를 속이고 지원해 블라인드 오디션 2라운드에서는 더욱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다고 하네요.

특히 메인 보컬 자리에 어울리는 고음 종결자들이 등장해 유야호를 감동케 만든다고 하믄개요. 고음과 당당히 맞짱을 뜨는 지원자, 고음을 스무스하게 타고 올라가는 지원자, 고음과 연애하 듯 완벽한 완급조절을 보여준 지원자 까지 어떤 실력들을 가진 지원자들이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놀면뭐하니 유야호 뜻 MSG워너비 지석진 도경완 나이 의외의 노래 실력 화제

놀면 뭐하니 새로운 프로젝트는 SG워너비를 닮은 남성보컬그룹의 제작입니다. 유야호는 2020년 가요계 세대를 뛰어넘는 레전드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와 함께 환불원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