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역주행 신화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매니저와 함께 전지적 참견 시점에도 출연했습니다. 요즘 최고 대세 걸그룹인 브레이브걸스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출연해 임영웅을 만나 더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메보좌 민영 나이 프로필

본명 김민영 (金玟瑩) 이며 경기도 성남시가 고향입니다. 1990년 9월 12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2세 입니다. 신체 키 165cm, 혈액형 AB형 입니다.

학력
수원정보산업공업고등학교 (전자전산과 / 졸업) /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생활무용예술학 / 휴학)

꼬북좌 유정 나이 프로필

본명 남유정 (南侑廷) 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입니다. 1991년 5월 2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키162cm, 몸무게 53kg, 혈액형 AB형 입니다.

학력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 / 학사)

가족
부모님, 언니 (1988년생)



왕눈좌 은지 나이 프로필

본명 홍은지 (洪恩智)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고향이며 1992년 7월 19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0세 입니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51kg, 혈액형 AB형, 신발사이즈 245mm

학력
명지대학교 로고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부 뮤지컬공연전공 / 학사)

가족
부모님, 오빠



단발좌 유나 나이 프로필

본명 이유나 (李裕那, Yoona Lee) 경기도 부천시가 고향입니다. 1993년 4월 6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입니다.

학력
심곡초등학교 (졸업) / 부천부곡중학교(졸업) / 중흥고등학교 (졸업)



브레이브걸스 숙소공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에서는 롤린으로 발매 4년 만에 1위를 차지하며 역주행 신화를 쓴 브레이브걸스의 유쾌하고 바쁜 일상이 공개됩니다. 매니저는 멤버들이 숙소에서 짐을 뺀후에 역주행에 다시 입주했다고 말했는데 박스에서 주섬주섬 옷을 꺼낸 멤버들은 이내 욕실에 옹기종기 모여 스케줄 준비에 나서게 됩니다.




바쁜 일정 스케줄로 인해 4명이사 우흐르 화장실 하나에 우르르 동시에 들어가 동서남북으로 자리잡는 멤버들의 모습에 친근함도 느껴지는데요. 바쁘면 샤워도 같이 한다고 하네요.


브레이브걸스 임영웅

브레이브걸스는 대기실에서 임영웅과 깜짝 만남을 갖기도 하는데여. 역주행좌 브레이브걸스와 트로트좌 임영웅은 의외의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내며 대기실을 웃음바다로 만든다고 하는데요. 특히 임영웅은 음악만 들어도 자동으로 춤을 추게 된다라며 수준급 롤린 댄스를 선보여 놀라움을 준다고 합니다.




브레이브걸스 찐팬 화제

브레이브걸스가 역주행으로 뜨기 전 브브걸 에게는 코어팬 10명정도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현재 십장로라 불리우는 팬들


그중 한명이 요새 팬이 너무 늘어서 내심 서운하지 않냐는 질문에 그 팬은 앞으로 받을 사랑 중에 제가 준 사랑이 가장 작았으면 좋겠어요라고 답했다고 하는데요.


팬뿐만 아니라 아이돌도 울리는 말이네요.



브레이브걸스 움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