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배우 이광수가 SBS 예능 런닝맨에서 건강상의 이유로 11년 만에 하차한다고 밝혔습니다. 11년동안 런닝맨에서 감초 역활을 톡톡히 했던 이광수씨의 하차 소식에 팬들을 아쉬움을 내비추었지만 다들 빠른 쾌유를 빌고 있습니다.



이광수 나이 프로필

이광수는 광주 이씨 이며 경기도 남양주군 미금읍이 거향입니다. 1985년 7월 14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세가 되었습니다. 키 190cm 몸무게 78kg 혈액형 A형 입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이종호, 어머니, 여동생 이보람이 있습니다.

학력
궁내중학교 (졸업)/ 토평고등학교 (졸업) /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 전문학사)



4월 27일 이광수의 소속사 킹콩by스타쉽은 배우 이광수 씨가 다가오는 5월 24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SBS 런닝맨에서 하차하게 되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광수의 하차로 런닝맨 새멤버는 강한나, 김지석이 거론되고 있는데요. 새 멤버가 누가 될지 궁금하네요.






이광수 사고

소속사 관계자는 이광수는 지난해 교통 사고로 인한 부상(발목 골절)으로 꾸준한 재활 치료를 진행하고 있었으나 촬영 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있었다며 이에 사고 이후부터 멤버들과 제작진, 소속사와 긴 논의 끝에 몸과 마음을 재정비할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이광수는 2010년 시작된 런닝맨의 원년 멤버로써 무려 11년 만의 하차를 하게되었는대요. 이광수가 건강상의 이유로 인해 런닝맨 하차를 결심하자 제작진 및 출연진 역시 이광수의 뜻을 존중해 주었으며 향후 런닝맨은 이광수를 제외한 7명의 출연진이 이어가기로 했습니다.


이광수는 2010년 7월 첫방송 된 런닝맨을 시작으로 11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하며 유쾌한 입담과 망가지기 두려워 하지 않는 자연스러움으로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지난해 2월 이광수가 교통사고로 인해 약 한 달 간 자리를 비웠을 때를 제외하면 성실히 출연해 매주 우리에게 웃음을 전해주었습니다.


한국 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런닝맨이 인기를 얻기 시작하면서 이광수는 아시아 프린스로 불리며 누구보다 화려하고 많은 해외 팬덤을 누리기도 했는데요. 런닝맨이 특집 방송 및 공연을 위해 아시아 전역을 돌 때마다 이광수의 뜨거운 인기는 대단했습니다.


이광수는 런닝맨을 통해 2011년 SBS 연예대상 신인상, 2014년 SBS 연예대상 우수상, 2016년 SBS 연예대상 최우수상을 받으며 런닝맨의 대체불가한 존재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이제는 이광수의 런닝맨 마지막 녹화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꼭 다시 돌아 오길 바랍니다.




이광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런닝맨에 진심인 이광수 인터뷰

Q. 이광수에게 런닝맨은 정말 빼놓고 말할 수 없는 작품인데요. 오랜시간 고민했고, 오랜시간 들었던 질문이겠지만 런닝맨 언제까지 출연할 생각인가요?

프로그램 자체가 폐지되지 않는 이상 계속? (하하). 배우와 예능인에 대한 고민이 없었던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아주 깊이있게 파고든 적은 없어요. 주변에서는 지금보다 조금 전 시기에 그런 말씀을 많이 해주시긴 했죠. 근데 런닝맨이 있었기 때문에 지금의 제가 있다고 생각해서요. 애정합니다.(웃음)



Q. 이렇게까지 장수 예능이 될 줄은 모두가 예상 못했을 것 같아요. 런닝맨 10년의 과정동안 멤버들의 티격태격 다툼은 단 한번도 없었나요?

제가 아는 한은 없었어요. 헝들도 이렇게 분위기 좋은 팀도 많지 않다는 말을 늘 하세요. 물론 프로그램에 위기가 있긴 했지만 내부적인 일보다는 외부 요인이었기 때문에 오히려 똘똘 뭉치게 된 계기가 된 것 같아요.




Q.다른 예능에 고정으로 출연할 생각은요?

없어요.(웃음) 범인은 바로 너 같은 경우는 런닝맨 인연이 이어진 케이스라. 게스트도 그렇지만 예능 자체가 쉬운건 아니라서 런닝맨 멤버로 남으려고요.


런닝맨에 이만큼 애정이 각별했던 이광수의 하차 소식이라 더 아쉬운데요. 건강 문제라고 하니 더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하하가 밝힌 런닝맨 멤버 건강상태

생각보다 몸쓰는 예능이 쉽지 않음을 다시 느끼네요. 두시간 방송을 위해 하루종일 뛰고 달리고 하다보니 부상도 많겠네요. 그래서 최근에 레이스는 많이 사라진듯 한데 모두 건강 잘 챙기시길..



이광수 이선빈 결별?

지난 2018년 SBS 런닝맨에 출연해 인연을 맺은 이광수와 이선빈은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는데요. 결별설 관련 연관 검색어가 올라와 있지만 현재까지 만3년째 달달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런닝맨 광수 몰아보기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