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현아의 본명은 김현아 (金泫雅, Kim HyunA)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홍제동이 고향 입니다. 1992년 6월 6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세 입니다.

키 164cm, 몸무게 44.1kg, 혈액형 O형 신발사이즈 220mm 가족관계로는 양친과 2남 1녀 중 장녀 입니다. 반려견 소금, 햇님

학력
서울인왕초등학교 (졸업) / 동명여자중학교 (전학) / 청담중학교 (전학) / 충암중학교 (졸업) /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 졸업) / 건국대학교 (예술학부 영화전공 / 중퇴)


그룹 경력
원더걸스 (2007.02.10~2007.07.30)
포미닛 (2009.06.18~2016.06.16)
트러블 메이커 (2011.11.30~2018.10.15)
트리플 H (2017.05.06~2018.10.15)

2007년 걸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하여 동년 탈퇴 후 2009년 데뷔한 걸 그룹 포미닛으로 2016년까지 활동, 이후 2010년 Change(현아)로 솔로 데뷔 후 그룹 활동을 하면서 꾸준히 솔로로 앨범 작업을 병행하였고, 소속사 동료들과 유닛 활동(트러블 메이커, 트리플 H)을 겸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는 P NATION 소속 입니다.



현아 몸매

몸매가 예쁜 것으로 연예계 에서도 유명한데요. 작은 머리와 가늘고 긴 팔과 다리, 탄탄한 근육과 볼륨감으로 트러블 메이커 당시부터 현재까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다리가 예쁜 아이돌로 뽑히기도 했습니다.


본인 피셜로 원래 잘 찌는 체형이었고 다이어트와 혹독한 관리로 지금 같은 몸매를 만들어냈다고 밝혔는데요.



현아 몸매 관리 하는 이유

많이 먹기 위해 그만큼 운동하는 편이며 두시간씩 자면서도 운동을 꼬박 꼬박했고, 포미닛 스케줄을 병행하면서 트레이닝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호텔에 피트니스 센터가 있으면 무조건 갔고, 자신을 피곤하게 만드는 스타일이기도 하지만 좋아해주시는 분들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한다는 현아.


또 저를 꾸며주시는 분들도 날씬하고 예뻐야 옷을
입혀주는 맛이 나지 않을까 생각한다면서 더 냉정하게
한다고 전했습니다.




현아는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몸매관리 비결에 대해 일주일에 적어도 4~5일 정도는 피트니스 센터에 가서 2시간 넘게 근력운동을 하며 대중의 관심을 받는 연예인으로서 몸을 만드는건 팬들에 대한 기본이고 예의라고 생각한다며 자신의 생각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노래 가사도 자신을 주제로 한 게 많지않냐는 질문에 현아는 그렇다고 말하며 다이어트도 너무 힘들지만, 좀 더 예쁜 모습으로 무대에 서는 게 팬들에게 예의라고 생각한다면서 1년에세 장씩 앨범을 내는 게 무리이기도 한데 팬분들을 더 자주 뵙고 싶었다고 팬 사랑을 드러 내기도 했습니다. 팬 사랑이 어마어마 한것으로 유명한데,팬들과 소통하는 걸 좋아해서 인스타그램도 소통 목적으로 개설했으며 역조공의 여왕 이라고 불릴 정도로 팬들에게 역조공을 자주 하는 편 입니다.




현아 던 러브스토리

활동명 이던 본명 김효종 나이 94년생 28세

던은 데뷔 전 2015년, 현아의 잘나가서 그래 무대의 랩 파트를 담당하던 비투비 멤버 정일훈을 대신해 무대에 서게 되었는데 그 이후 2016년 10인조 보이 그룹 펜타곤 으로 정식 데뷔하며 팀 내 메인 래퍼와 프로듀싱을 담당했습니다.


예쁘장한 외모도, 건장한 체격도 아니지만 묘하게 눈길이 가는 캐릭터로 마니아층을 형성하던 던은 펜타곤 멤버 후이, 현아와 함께 3인조 혼성 그룹 트리플 H를 결성 했는데 열애설은 트리플 H 활동 중 자연스럽게 흘러나왔습니다. 과도한 스킨십과 미묘한 기운에 두 사람이 동료 이상일 것이라는 성지글이 올라왔고 2018년, 공식적인 열애설이 보도 된 후 소속사는 부인했지만 현아는 사귄 지 2년 됐다며 던과의 연애를 쿨하게 인정했습니다.



방송에서 털어놓은 러브 스토리에 따르면 자존심 상하지만 내가 던을 1년 반 기다렸다. 썸은 없었고, 나 혼자만 사랑에 빠졌다고 털어놓은 현아는 연락처도 묻지 않고 항상 10m 이상 거리를 둔 던에게 자꾸만 눈길이 갔다고 하는데요.


고백도 현아가 먼저했는데 소주 사진을 찍어 보낸 그녀에게 던이 찾아왔고 그 자리에서 현아는 널 좋아한 지 오래됐다. 더 기다리겠다고 고백했고 던은 왜? 지금 만나자고 맞받아 치면서 두 사람의 본격적인 연애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현아 던 소속사 피네이션

롤링스톤 코리아 첫 창간호 커버를 장식 하게 된 피네이션


수장 싸이를 필두로 제시, 현아, 던, 헤이즈, 디아크 등 피네이션 사단 아티스트가 총출동 참여 한 화보를 공개했는데요.

이밖에도 입대한 크러쉬 와 얼마전 영입한 페노메코, 스윙스 까지 합류했습니다.



현아 던 캘빈클라인 화보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에서 최초의 한국인 대표 셀러브리티 커플, 현아(Hyun A)와 던(DAWN)이 모델로 참여한 2020 FW 시즌 아시아 캠페인, 달달한 케미가 정말 보기 좋네요. 가요계 대표 커플 현아와 던이 올해로 6년째 사랑을 키워 나가고 있습니다.



현아 무대의상의 비밀

인스타그램에서 현아가 입은 옷이나 립스틱 등에 관한 팬들의 질문에 웬만하면 대댓글로 다 대답해주는 편인데요. 화제가 되었던 나이키 양말로 만든 탑


현아 어린시절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