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SBS STORY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동물농장 예고편이 공개되었는데요. 이효리, 순심이와 함께한 10년의 추억 공개 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며 얼마전 무지개다리를 건넌 순심이를 다시 생각나게 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이효리는 5월 9일 오전 9시 30분 방송되는 SBS TV 동물농장에 출연하여 반려견 순심이와의 10년간의 추억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이효리는 남편인 가수 이상순과 함께 순심이와의 추억을 회상하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효리는 너무 보고 싶다 진짜 라고 속마음을 고백해 마음을 짠하게 했습니다. 방송에서는 그간 10년의 추억이 어떻게 기록되었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순심이 무지개 다리 건너다..

순심이는 지난해 2020년 12월 23일 세상을 떠났는데요. 이효리는 지난해 12월 24일 안성평강공주보호소 측에 우리 순심이 어제 갔어요. 제 품에서 편안히 갔습니다. 순심이를 거둬주시고 절 만나게 해 주신 것 너무나 감사합니다. 동해시보호소에서 순심이 데리고 나와주신 봉사자분, 안성에서 대모가 돼 주신 봉사자분 모두에게 가슴 깊이 감사드립니다. 순심이도 모두에게 고마운 마음 그리고 사랑을 전해요 라고 전해왔습니다.

 

 

 

 

 

안성 평강공주보호소는 공식 SNS를 통해 이효리님께 소식이 왔다면서 2010년 효리님의 가족이 되었던 순심이가 하늘의 별이 되었다라며 이효리의 반려견 순심이의 소식을 전했는데요. 평강공주보호소는 이효리가 순심이를 입양하기 전 순심이를 돌봤던 곳으로 이효리는 순심이를 입양한 뒤에 안성보호소 카페를 통해 소식을 전했었습니다. 2011년 이효리는 촬영을 핑계 삼아 순심이를 데려 오게 되었는데 건강검진을 하고 미용을 하니 한쪽 눈이 누군가의 공격에 의해 실명 되어 있었고 자궁 축농증이 심해 바로 수술을 받아야 할정도로 상태가 좋지 않았었는데요. 결국 순심이는 촬영에서 제외 되었고 2주간 입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효리의 집으로 데려오니 매일 잠만 잤다라고 전하기도 했었습니다.

 

 

 

 

 

순심이는 오랜시간 동안 이효리와 함께 화보 촬영도 하고 방송출연도 하며 대중들에게도 많이 알려져 큰사랑을 받았었는데요. ​이효리는 유기 동물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재능 기부로 루시드폴이 참여한 팝 발라드곡 남아주세요 음원을 통해 유기동물에 대한 관심을 가져달라는 의미의 활동도 하기도 했습니다.

 

 

 

KBS 2TV 예능 펫 비타민 5회에서는 이효리가 반려견 순심이, 모카를 입양했다는 유기견 보호소의 소장님이 등장하며 이 보호소에서 이효리가 대중에게 많이 알려진 반려견 순심이를 입양해 갔다고 전했는데요. 당시 이효리는 보호소 봉사  운명적으로 순심이와 모카를 만나 입양했으며 그후 유기견 홍보에  앞장서며 좋은 반향을 불러일으킨 바 있는데요. 실제 이효리의 순심이 모카 입양 후에는 유기견 입양이 급증해 이효리의 선한 영향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이효리가 순심이 입양 후 남겼던 글

 

 

 

한해 반려동물 2번이나 떠나보낸 이효리

2008년 오프더레코드때도 볼 수 있었고,효리네민박집에서 아이유 밥먹는 모습 빤히 쳐다보고 있는걸로 유명했던 반려묘 미미

 

 

 

최근 바자 화보 통해 순심이 이야기한 이효리

 

이효리는 2세 계획을 하게 계기를 전했는데요. 전 이 세상에 온 이유는 무언가를 배우기 위해서라고 생각해요. 그런데 마음 공부가 제일 많이 되는 게 육아라고 하더라고요. 엄마 만이 가능한 희생과 노력, 그런 사랑을 배워보고 싶어요 라고 밝히며 2세 계획을 하게 되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최근 위로를 받은 선물도 공개했는데요. 순심이가 죽었을 때 되게 슬프고 힘들었는데, 디자이너 요니가 보내준 달달한 수입 과자를 먹으니까 기분이 좋아지면서 정말 큰 위로가 되더라고요. 이런 게 진정한 선물인 것 같아요. 더불어 요즘 위로해주고 싶은 사람이 누구인지 묻자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다들 지치고 화가 많이 나있는 것 같아요. 유색 인종에게 무차별 폭력을 가하는 사례가 대표적이죠. 화가 난 사람들의 마음을 어떻게 하면 풀어줄 수 있을까? 그런 생각을 많이 해요. 웃음으로, 아니면 노래로 그들을 위로해주고 싶어요 라고 답하며 순심이 때문에 힘들었던 과거를 다시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순심이 사진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