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나 혼자 산다 8주년 맞이 어머나 반갑습니다 4탄의 주인공으로 재 소환된 사이먼 도미닉 쌈디는 부모님을 위한 어버이날 깜짝 선물 플렉스를 펼치는가 하면 조카 바보로도 유명한 쌈디카 조카 채채와의 일상을 공개하며 일일 육아에 도전합니다. 2년8개월 만에 나혼자산다에 돌아온 쌈디는 조카 채채를 돌보며 큰아빠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줍니다.

 

 

 

 

쌈디 예명 사이먼 도미닉 (Simon Dominic)은 본명 정기석 (鄭基石) 이며 부산(부산직할시 동래구 구서동)이 고향입니다. 1984년 3월 9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이며 키 170.1cm 몸무게 57.5kg, 혈액형 AB형 입니다. 가족 관계로는 아버지 정진곤, 어머니 장순필 남동생 정기훈 입니다.

 

학력

장서초등학교 (졸업) / 장전중학교 (졸업) / 부산남산고등학교 (졸업) / 경주대학교 호텔경영학 (졸업)

 

2005년 5월 10일 Addsp2ch 'A Legend로 데뷔 했습니다.

정기석 집 아파트 위치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논현파라곤 아파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된 조카 육아에 체력이 방전된 쌈디 無식욕자로도 알려진 쌈디가 식욕이 폭발할 정도로 조카 채채와 보낸 하루가 어땠을지 궁금해 지는데요. 먼지 한 톨 용납하지 않던 깔끔남 쌈디는 채채의 쌀 놀이에 난장판이 된 거실 광경을 보고도 전혀 동요하지 않는 모습으로 오직 채채의 즐거움만을 최우선 순위에 두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또한 쌈디는 채채에게 고급 전자 음악 악기를 선물하며 힙합 조기 교육에 나서는데요. 자신의 목소리와 채채의 목소리를 녹음해 즉석에서 채채 비트를 완성하기도 합니다.

 

 

 

 

쌈디 조카 선물

 

로보카폴리 열리는 구조본부 플레이세트, S83304

 

로보카폴리 열리는 구조본부 플레이세트

COUPANG

www.coupang.com

 

디트로네 유아 전동차

쌈디가 채채에게 선물한 유아전동차는 디트로네S 라는 유아 전동차 제품인데요. 가격이 약 340만원대의 몸값을 자랑하는 고가의 전동차입니다. 영국 클래식 감성의 유아 전동차 브랜드 디트로네는 1900년대 클래식 감성을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성인 한 명과 아이 두 명이 올라타도 버틸 수 있는 튼튼함과 프리핸들 무엇보다 자체 뒤쪽에 폴딩 보드를 펼처 아이를 좌석에 태운 상태로 스마트 핸들이 이용해 어른과 아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기능성을 갖춘 고가의 프리미엄 유아 전동차로 인기가 많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쌈디 조카사랑

쌈디의 조카 채채 사랑은 이미 유명한데요. 인스타그램을 통해 채채의 사진을 여러 차례 올리며 조카 바보를 인증 하는가 하면 조카에게 플렉스 하는 모습도 자주 보여주었습니다. 채채의 영향 인지 쌈디는 소외받는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에도 앞장서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데요. 올해 1월 쌈디는 어린이재단에 5000만원을 기부하며 상처 입은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관심과 힘을 더해주세요 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쌈디는 조카 채채를 위해 떨리는 손으로 일일 쌈스토랑을 오픈했는데요. 누군가를 위해 처음으로 상을 차렸다는 쌈디는 조카 채채를 위해 떨리는 손으로 식사를 준비합니다.쌈디와 조카 채채는 하트 모양의 치즈로 장난을 치며 알콩달콩 케미를 선보입니다.

 

 

 

 

 

애타게 엄마만 찾는 조카 돌보기에 쌈디가 지쳐갈 때쯤 쌈디의 부모님이 구세주처럼 등장하고 반가운 마음으로 맞이하는 쌈디와 달리 집에 들어서자마자 손녀부터 찾는 부모님의 외면에 쌈디의 소외감이 폭발하는데요. 고된 육아에 체력이 방전된 쌈디는 어머니가 차려주신 호화스러운 집밥에 식욕이 없다는말이 무색할 정도로 폭풍 먹방을 선보입니다.

 

 

 

 

어버이날을 맞이해 부모님 맞춤형 선물 플렉스로 아버지에게는 현금 400만원을, 어머니에게 롤렉스 시계를 선물하며 부모님을 감동시키는 쌈디 하지만 예상치 못한 사고에 아수라장이 펼쳐져 그 감동은 오래 가지 못한다고 하는데요. 쌈디는 가족을 위해 더 많이 일하고 더 많이 벌자로 마인드가 바뀌었다며 넘치는 가족 사랑을 보여주는 한편 끝나지 않는 조카 육아와 부모님의 폭풍 잔소리에 결국 넉다운 되고 맙니다.

 

 

 

 

쌈디 어린시절 사진

쌈디의 어린시절인데요. 조카 채채와 정말 많이 닮아 있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