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최종 멤버는 누가 될까요? 지난주 놀면뭐하니에서는 탑8의 전체 얼굴공개가 진행 되었는데요. 오늘은 단체곡 경연과 함께 4:4 팀 대결이 있을 예정입니다.



msg워너비 top8 멤버 나이순


지석진 나이 66년생 56세
김정민 나이 68년생 54세
kcm 나이 82년생 40세
쌈디 나이 84년생 38세
이동휘 나이 85년생 37세
이상이 나이 91년생 31세
박재정 나이 95년생 27세
원슈타인 나이 95년생 27세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TOP8 원슈타인 이상이 박재정 김정민 쌈디 이동휘 KCM 나이 얼굴 전체 공개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프로젝트 합격자 9명의 정체가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5월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90회에서는 MSG워너비 프로젝트의 도봉산 조(쌈디, 이동휘, 김정민)와 아

doitreview.tistory.com




유야호는 큰일을 앞두고 몸보신을 하자라는 의미로 msg워너비 TOP8을 위해서 삼계탕을 준비했는데요. 유야호가 준비한 삼계탕에는 비밀이 숨겨져 있었습니다. msg워너비 TOP8 멤버들이 한자리에 모이기에 앞서서 같은 팀을 하고 싶은 멤버가 누구인지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했고 그 결과를 유야호가 준비한 삼계탕 속 전복의 개수를 통해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지석진은 하나도 없는것 같네요ㅋㅋㅋㅋ


또한 멤버 구성을 위해 TOP8 멤버들의 빅데이터 분석을 진행 하며 환상의 짝꿍과 환장의 상극을 공개하는데요.


지석진, 김정민 등 80년대생(KCM,쌈디,이동휘)까지는 유야호가 준비한 차트를 보고 반가움을 드러내지만90년대생들은 아날로그식 분석 차트를 보고 어리둥절한 반응을 보입니다ㅋㅋ

TOP8 멤버중 가장 많은 사람과 짝꿍이 된 MVP와 가장 많은 사람과 상극인 MVP는 과연 누구일지 궁금하네요.


단체곡 라붐 상상더하기

유야호는 TOP8 멤버들의 하모니를 한 곡에 담을 수 있는 기념 단체곡을 준비 했는데요. 자신이 직접 PICK한 단체곡으로 걸그룹 라붐의 상상더하기를 TOP8 멤버들에게 미리 공지해 연습 요청을 했다고 합니다.

본격적인 MSG워너비 팀 경연에 앞서 TOP8 멤버지석진, 김정민, KCM, 쌈디, 이동휘, 이상이, 원슈타인, 박재정이 특별하게 모인 자리인 만큼 특별한 단체곡을 준비한 것이죠. 유야호는 바로 이 노래가 떠올랐어요. 노래 가사도 딱! 이라며 자신의 취향을 저격한 단체곡 걸그룹 라붐의 상상더하기를 어필 했습니다.

TOP8 멤버들은 유야호의 상상 이상의 선곡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유야호는 멤버들에게 누가 이 조합을 누가 상상했겠습니까? 8명의 조합엔 바로 이 노래다! 라며 믿음을 주었습니다.



유야호의 확신에도 불구하고, 쌈디는 부르는데 제 자신이 너무 징그러웠다며 저희가 해도 되나라며 웃픈 소감을 토로 하는데요. 멤버들 중 오직 KCM만이 유일한 긍정 마인드로, 과즙 같은 곡이지만 우리는 육즙 같은 곡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혀 큰 웃음을 줍니다.



TOP8 멤버들의 단체곡 상상더하기가 공개되자 흥을 감추지 못한 유야호와 함께 떼창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리는데요. 브레이브걸스 이후로 역주행의 조짐이 있는 곡으로 방송 이후에 또 엄청난 화제가 될 것 같네요.

라붐 상상더하기

라붐은 2014년 싱글 앨범 〈PETIT MACARON〉 으로 2014년 8월 28일 엠 카운트다운에서 데뷔했는데요. 내가네트워크와 NH EMG가 합작한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소속의 5인조 걸그룹 입니다.


그룹명인 La boum은 프랑스어로 파티를 뜻하며, 파티에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 것처럼 앞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뜻 이라고 하네요.


왼쪽부터
해인, 유정, 지엔, 소연, 솔빈




4대4 팀 경연

이어 MSG워너비 TOP8의 4 대 4 팀 경연이 시작 되는데요. 앞서 유야호가 주도했던 그룹 경연과는 달리 팀 경연에서는 복불복 팀 선정과 경연곡 선정을 TOP8 멤버들이 직접 진행 하게 되며 새로운 조합의 하모니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 가운데, 두 팀 모두가 누구도 예상치 않은 의외의 선택을 했다고 하네요.




분홍색과 감색 중 같은 색의 단체복을 뽑은 멤버들이 한 팀이 되는 것으로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결과를 기다리는 유야호와 선택의 순간 앞에선 TOP8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요. 두 가지 운동복 사이에서 고민에 빠진 멤버들이 어떤 팀을 이루게 될지 궁금하기도 하고3명이 아닌 4명이 한 팀이 되기 때문에 이전과는 또 다른 하모니가 기대가 됩니다.



서지원 내눈물모아

4 대 4로 나뉜 팀 앞에서 유야호는 경연곡 선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대한민국 명품 발라드 리스트를 건네며 여러분이 정하면 됩니다 라고 운을 떼는데요. 경연곡과 곡 구성, 파트 배분 등 팀 경연에 대한 모든 결정을 팀이 직접 정하게 됩니다. 상대 팀을 견제하며 자신들만의 전략우로 팀 모두 의외의 선택을 했다고 무슨 선택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유재석 데뷔 30주년

5월 6일 놀면뭐하니 제작진은 부끄럼 많은 Yoo의 수줍은 미소 한번 보고 싶어서.. 우리의 마음을 농축&압축해 준비한 소박한 8단 30주년.zip 케이크로 1박 2일째 축하중 #30주년을 #꽉담았어yoo #수줍게#챙겨갔어yoo #유재석 #데뷔30주년 #다시한번 #축하합니다 라며 유재석30주년 기념사진 여러장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에는 거대한 떡케이크 앞에서 두 손을 모으고 수줍게 웃고 있는 유재석의 모습이 담겨있고 노란색 고깔 모자를 쓴 유재석이 민망해 하며 인사하는 모습이 보이네요ㅋㅋㅋ 30주년 축하합니다!!

유퀴즈 유재석 데뷔 30주년 미담 정리 와이프 나경은 나이

유재석은 본관 강릉 유씨 이며, 서울특별시 성북구 수유동이 고향입니다. 1972년 8월 14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50세 입니다. 현 거주지 집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입니다. 키 178cm 몸무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