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모델 겸 배우 이자 유투버에서 활동 하고 있는 줄리엔강이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자친구를 깜짝 공개했는데요. 여자친구의 이국적인 미모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줄리엔강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자친구랑 등산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여자친구랑♥ 이라며 하트 이모티콘을 넣으며 등산 이라고 적으며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줄리엔강과 여자친구가 나란히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으로 두 사람은 마스크를 착용한 채 다정한 모습을 하고 있고 줄리엔강 옆에는 금발 염색을 한 미모의 여성이 밀착한 채 서있습니다. 줄리엔강은 엄지 손가락을 들고 당당히 여자친구와의 셀카에 자신감을 드러내는것 같네요.



줄리엔강이 여자친구 공개하자 인스타 댓글는 유튜버 조재원, 지기TV, 힘의 길, 에이전트H 등은 “아니 이렇게 갑자기?, 멋져요 형, 드디어? 너무 급발진 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줄리엔강 여자친구 공개에 다양한 반응을 보이면서도 축하해 주었습니다.



네티즌들 역시도 이게 머선 일이고, 예쁜 사랑하세요. 말도 안돼. 진짜 상남자. 축하드립니다. 엔강이 형 보내줄게요. 잘 어울려요. 여자친구 최초 공개 아니에요? 등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워 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이국적인 외모의 여자친구의 모습에 놀라워했지만 공개된 여자친구의 인스타를 통해 한국인이 맞는 것 같다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여자친구 인스타
https://instagram.com/mo.mo_flower

이국적인 화장과 렌즈때문에 얼핏 보기에 외국 사람인줄 알았는데 인스타를 통해 보니 확실히 한국 사람 려자친구가 맞네요. 미모가 대단합니다!



줄리엔강은 잡지 인터뷰를 통해 이상형에 대해 이야기 한적 있었는데요. 결혼은 한국 여자랑 하고 싶다. 만날 때 친구처럼 편하게 지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으며 몸매에 있어서도 너무 마른 스타일은 싫다. 마마무 화사도 좋고 전지현, 신민아 등 매력적인 여자가 좋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줄리엔강은 개인 유튜브 채널 엔강체함을 운영하며 배우 활동도 겸하고 있는데요. 혼혈배우로 지붕 뚫고 하이킥,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등 시트콤으로 얼굴을 알린 이후 뛰어난 피지컬로 각종 체육 예능과 군대 예능에서 맹활약 했습니다.


줄리엔강 나이 프로필

본명 줄리엔 강 (Julien Kang)은 한국 이름 강평창 (姜平昌) 이며 진주 강씨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국적은 캐나다와 프랑스 이며 1982년 4월 11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키 194cm 몸무게 100kg 혈액형 AB형(Rh-) 신발사이즈 300mm

가족
부모님, 큰형 데니스 강, 작은형 토미 강

학력
트리니티 칼리지 더블린 (생명공학 / 졸업)

데뷔
2007년 헤이헤이헤이2


줄리엔강 어깨

근육이 없는 줄리엔강 사진도 공개 한 적이 있는데요. 가장 넓은 어깨를 가진 줄리엔강의 어깨 넓이는 61cm 이며 참고로 이 넓이에 관한 오해가 많은데, 뼈가 아니라 삼각근 끝에서 끝까지 잰 길이 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