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슈퍼맨이돌이왔다 384화


슈퍼맨이 돌아왔다 384회에서는 이천수의 쌍둥이 아들, 딸 태강이와 주율이의 걸음마부터 먹방까지 훌쩍 성장한 모습을 공개합니다. 무럭무럭 자란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뿌듯함을 선사할 예정인데요. 이천수에 쌍둥이 태강이와 주율이는 힘찬 걸음마로 아침을 열었습니다.




이천수 나이 프로필

출생 : 1981년 7월 9일 출생 나이 41세
고향 출생지 : 경기도 김포군 계양면
본관 : 인천 이씨
신체사항 : 키 172cm, 몸무게 87kg, 혈액형 A형
직업 : 축구선수 (공격수 / 은퇴) 현자 축구행정가 인천 유나이티드 전 전력강화실장


가족관계

자녀 장녀 이주은, 쌍둥이 남매 이태강, 이주율
3살의 나이 차이 나는 이천수와 부인 심하은과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딸 2명과 아들1명 주은 태강 주율을 두고 있으묘 이들 중 둘은(태강,주율) 이란성 쌍둥이 입니다.



아내 심하은


아내 부인 와이프인 심하은은 모델 출신으로, 심하은의 직업은 모델학과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교수로 알려져 있다.



이천수 국대 시절 기록


14경기 20골 (대한민국 U-20/1999~2000)
27경기 11골 (대한민국 U-23/1999~2006)
78경기 10골 (대한민국/2000~2008)



이천수 집 위치

이천수가 이번에 새로 이사한 집은 인천 청라에 위치한 자이 아파트 펜트하우스로 84평형 으로 현 시세 기준 12억에서 13억 사이정도 입니다.






지난번 만남때 보다 더욱 힘이 넘치고 활발해진 아이들의 움직임이 이천수네 거실을 웃음 가득하게 바꾸었다고 하는데요. 꼬물이 같던 쌍둥이들은 폭풍 성장해 식탁에 앉아 딸기와 요구르트 먹방을 즐기는 쌍둥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심쿵을 유발합니다.




이런 가운데 슈돌에서 아이들은 전혀 다른 먹방 스타일을 선보이는데요. 요구르트에 무언가를 찍어 먹는 찍먹파 태강이와 요구르트를 식탁에 부어 먹는 부먹파 주율이 너무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성장했네요.


이천수도 놀라게 만든 미모의 98년생 여자축구 심판

리춘수라는 유튜브를 개설한 이천수, 요즘 이천수 유튜브 채널 재미있다고 화제가 되고 있네요.

리춘수 [이천수]

안녕 얘들아 좋아요 구독 알람 설정 꼭 해줘

www.youtube.com


축구 한일전 일본팀 선수의 뺨을 때린 이천수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