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여배우 갑질 폭로 진아림 조폭 아닌 내 팬들이다. 청담동 한복판에서 차량 3대로 둘러싸고 폭행
팬들은 조폭, 나는 사이코패스로? 조폭 동원 보복? 너무 억울하다. 협박 당했다.
여배우 진아림

진아림 자동차 벤트리




사건 개요


5월 28일 새벽 2시50분경 서울 청담동 한 공원 앞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무차별 폭행 사건이 발생 했슴니다. 당시 일행들과 타고 온 차량 3대로 도로에 차를 세우고 앉아 있던 30대 남성에게 다가가 창문을 통해 폭행 했는데요. 피해자인 30대 남성의 차에 함께 타고 있던 지인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에 의해 현행범으로 체포 되었습니다.




피해자의 주장



피해자 남성은 최근 SNS을 통해 여배우의 갑질을 폭로 했는데요. 지인의 주점에서 여배우 B 씨가 공짜 술을 수차례 요구하며 갑질했다고 폭로한 후 해당 여배우가 자신에게 보복을 하기 위해 이같은 일을 벌인것이라 주장했고 이후 매체를 통해 이 여배우가 진아림 이다 라고 밝혀졌습니다.

피해자에 대한 폭행은 경찰이 출동한 뒤에야 끝났으며 폭행을 당한 남성은 청력 일부 상실과 극심한 공포감 등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갑질 여배우 진아림 입장


여배우 A씨 갑질 의혹을 폭로한 남성이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무차별 폭행당하는 일이 벌어졌다는 소식이 퍼지지 이후 A씨가 진아림이라는 의혹이 제기되며 진아림은 억울하다는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진아림은 먼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피해자 A씨에 대해 밝혔습니다. 진아림은 클럽에 가면 협찬을 받는 편인데 A씨가 나를 알아봤으며 전화번호를 달라고 해서 거절했더니 SNS로 친구 신청을 해서 누군지도 모르고 받아줬었다. 이후 내 게시물에 시비를 걸길래 누구시냐고 묻자 A씨는 기억 못하냐, 클럽에서 봤다고 했고 시비를 거는 팬이 없는데 내 게시물마다 자기 자랑을 하고 시비를 걸었다, 이상한 사람 같아서 차단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진아림 인스타 해명글



진아림(박세미)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SNS에 해명 글을 올렸는데요. 폭행을 당한 남성을 안티팬 이라 칭하며 팬이라며 연락이 와서 대답해준 것뿐이다. 이후 SNS에 벤틀리, 아우디 차 사진을 올리니 댓글로 시비를 걸더라. 이후 차단했는데 저에 대한 비방 글과 명예훼손 및 비방글을 올렸다고 주장했습니다.




공짜 술을 요구하며 갑질을 했다는 주장에 진아림은 클럽 안 가고 협찬해준다고 해도 잘 안 간다. 근데 협찬으로 갑질을 했다니 그냥 웃기다. 그 사람을 수서경찰서 사이버수사대에 명예훼손죄와 협박죄로 고소한 상태다. 이것 때문에 잠도 못자고 손실이 큰 상태 라고 설명했습니다.





폭행 사건에 대해서는 팬 페이지에 도움을 요청했고 팬 2명을 불러 그가 욕을 하고 성희롱 하며 지금 봉은초 앞이라고 한 것을 스피커폰으로 들려준것 뿐이고 그래서 내 팬이 얘기 좋게 하고 오겠다고 가서 사건이 터진 것이다 라고 밝혔는데요. 진아림은 내가 피해자인데 피해자 코스프레 무섭다며 폭행 가해 남성이 조폭이 아니라 본인의 팬이라고 해명했습니다.




진아림은 팬들이 가서 진아림 팬이라고 했더니 피해자인 A씨가 욕설을 하기 시작해 쌍방으로 폭행이 일어난것인데 기사에는 일방적으로 폭행을 당했다는 식으로 나왔다고 밝히며 진아림은 팬들은 조폭으로, 나는 사이코패스로 만들어놨다. 너무 억울하다. 오히려 내가 피해자다. 안티팬 으로부터 합의금 요구 등의 협박을 당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진아림 나이 프로필

진아림 (박세미)
직업 : 방송연예인, 뮤지컬배우
신체 : 키169cm, 몸무게 49kg
출생 : 1989년생 올해 나이 33세
학력 : 한양대학교

수상
2019년 대한민국 국민대상 표창
2018년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상반기 신인배우 인기상
2017년 대한민국문화예술대상 방송연예인부문대상
2012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 7월 우승


1989년생 진아림은 2010년 얼짱 출신들이 모여 만든 그룹 에이요로 활동한 이력이 있으며 이후 박세미라는 이름으로 지원한 2012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광고 등에서 활동 했고 2016년 영화 엄마 없는 하늘 아래,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등에 출연했습니다. 현재 모델, 인플루언서 등으로 활동 중이며 기사에는 여배우라고 나왔지만 이렇다할 필모그라피는 없습니다.

박세미 인스타 주소




현재 진아림의 여배우 갑질사건 및 폭행사건은 피해자와 피의자의 주장이 엇갈리고 있어 피해자 조사 후 사실관계를 확인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주 내로 피해자를 불러 조사할 예정이라고 하니 진실이 제대로 밝혀져 억울한 피해자가 없길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