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부부싸움 후 아내와 방송 출연한 도경완
장윤정 능숙한 대처에 도경완이 눈물 쏟은 이유?


전 아나운서 겸 방송인 도경완이 아내와 부부싸움 후 겪은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공개 했습니다. 5월 30일 방송하는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 도경완은 아내 장윤정에 대한 거침 없는 폭로를 터트립니다.




도경완 나이 프로필


도경완 / 都慶完 / Do Kyung-wan
출생 : 1982년 3월 31일 출생 나이 40세
고향 출생지 : 경상북도 성주군
본관 : 성주 도씨 서재공파 33세손
신체 : 키 185cm, 몸무게 80kg, 혈액형 B형
가족관계 : 부모님, 배우자 장윤정(2013년 결혼) 자녀 아들 도연우(2014년 6월 13일생) 딸 도하영(2018년 11월 9일생)



학력
서울화곡초등학교 /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 공군사관학교 (54기 / 중퇴) / 홍익대학교 (전자전기공학 / 학사)

경력
KBS 아나운서(2009년 ~ 2021년)

2009년 KBS 35기 공채 아나운서 데뷔
현재 블리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방송인 붐 / 홍진경 / 홍현희 / 제이쓴 / 이지혜 / 현주엽 / 김나영 / 도경완 / 이민웅 / 김승혜 / 오상진 , 배우 정지소 , 가수 이찬원 / 김희재 / 김나희 소속)


도경완 인스타 주소
https://instagram.com/do_announcer



장윤정 나이 프로필

출생 : 1980년 2월 16일 출생 나이 42세
고향 출생지 : 충청북도 충주시 금가면 월상리
본관 : 인동 장씨
신체 : 키 168cm 몸무게 60kg 혈액형 B형
가족 관계 : 아버지 장동수 , 어머니 육흥복(1956년생) , 남동생 장경영(1982년 3월 12일생) 배우자 도경완(2013년 결혼)
자녀 아들 도연우(2014년 6월 13일생) 딸 도하영(2018년 11월 9일생)

학력
성호초등학교 (졸업) / 오산여자중학교 (졸업) / 영신여자고등학교 (졸업) /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 전문학사)

1999년 제20회 강변가요제 대상 으로 데뷔
현재 아이오케이컴퍼니 소속 가수





도경완은 장윤정이 화가 났을 때 분노의 3단계 가 있다라면서 직접 장윤정이 화가 난 모습을 따라했는데요. 부부싸움 후 다음날 함께 방송을 해야 했던 일화를 공개하며 도경완은 행여 방송에 피해가 갈까 끙끙 앓으며 걱정했지만 장윤정은 대선배 다운 능숙한 대처를 보였다고 하는데요.



장윤정의 놀라운 대처에 결국 도경완이 오열하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어떤 사연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이날 도경완을 처음 만난 모벤져스는 우리 도서방~너무 반가운 분이 나와 기대 많이 했다 라며 뜨겁게 환호해 주었는데요. 도경완은 미우새 출연 선배인 아내에게 많은 조언을 받았다며 당찬 각오를 밝히면서 사랑꾼 부부의 알콩달콩한 면모를 털어 놓을 예정입니다.



도경완 장윤정 부부싸움 일화


가수 장윤정이 운전에 도전하게 된 계기가 남편 도경완과의 부부싸움 때문이었다고 하는데요. 예능 맘편한카페에서 장윤정은 운전 의지를 불태우면서 두 달 전에 우리가 부부싸움을 하지 않았냐고 입을 열었는데요.



도경완이 일방적으로 내가 혼난 것 이라고 부인하자 장윤정은 거짓말하지 마라. 내가 울고 집을 나갔는데 라고 부인했고 장윤정은 자기는 화나면 차 타고 나가는데 나는 막상 갈 데가 없지 않나. 그래서 길거리 벤치에서 울다가 들어갔다고 털어 놓았습니다.


장윤정은 하영이 낳기 전까지만 해도 얼마든지 이야기해라, 다 데려준다고 하는 게 정말 멋있었는데 하영이가 유치원에 가니까 얼마 전에 나한테 매번 운전 하기 힘들다고 배워봐야 하지 않겠냐고 권유하지 않았나 라고 이야기 했고 그 계기로 운전을 바우기로 했다고 하네요.





주목받은 장윤정 도경완 부부 소식

연예인 재계 유명인사 다수 거주 중인 아파트 집값 상승


트로트 가수 장윤정 방송인 도경완 부부의 부동산 관련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지난 3월 공동분양 받은 서울 용산구 소재 아파트 나인원한남 시세가 두 달만에 20억 넘게 껑충 오른것인데요. 당시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나인원한남 한 호실을 분양받은 가격은 50억대 입니다.





한남동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장윤정이 살고 있는 호실은 꽤 큰 평형대로 최근 3월에 거래된 동일 평수에 실거래가가 73억 원에 거래됐다며 시세도 꾸준히 오르고 있는데 만약 나온다면 현재 시세로 최소 75억 원에서 최대 80억 원으로 파악된다고 전했습니다.



나인원한남에는 연예계나 재계의 다수 유명인이 거주 중인 걸로 유명한데요. 배우 배용준, 주지훈, 전지현, 가수 지드래곤 등이 호실을 소유하고 있거나 실제 거주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혜교 나이 한남동 빌딩 195억 건물 매입 화제 위치 근황

배우 송혜교가 반려견과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송혜교 인스타그램에는 Night Night 라고 적고 송혜교가 반려견을 안고 뒤에서 개구지게 올려보는 얼굴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투명한

doitreview.tistory.com



도장 TV 유튜브

슈퍼맨 하차하기 전 SNS에서 유튜브 개설을 예고했는데 몇일 듸 4월 27일 드디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였고 유투브 개설한지 3일 만에 10만명을 달성하여 실버 버튼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편집 및 자막은 본인이 직접하고 촬영은 아내와 함께 한다고 밝혔습니다.

도장TV

가수 장윤정 가수 장윤정의 아들 도연우 가수 장윤정의 아들 도연우의 여동생 도하영 가수 장윤정의 아들 도연우의 여동생 도하영의 아빠 도경완 그들의 일상을 담은 가족 브이로그~~ :)

www.youtube.com



장윤정 해방타운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해방타운(기획 김은정 연출 홍인기)
6월 1일(화) 밤 10시 30분 첫 방송

해방타운은 나만의 시간과 공간이 절실한 기혼 셀러브리티들이 그동안 잊고 지냈던, 결혼 전의 나로 돌아가는 모습을 담은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출연진으누가수 장윤정, 배우 이종혁, 전 농구감독 허재, 발레무용가 겸 사업가 윤혜진이 해방타운에 입주해 4인 4색 해방 리얼리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