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7월 9일 금요일 밤 9시에 첫 방송되는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내가 키운다 / 기획 황교진 / 연출 김솔)는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출연자 김나영 김현숙 조윤희의 솔로 육아 일상을 공유하고 함께 이야기 나누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으로 기획 되었습니다.




    이 날 방송에는 솔로 육아 모임의 회장 김구라, 오랜만에 방송에서 보는 매니저 채림, 그리고 솔로 육아기를 공개할 조윤희, 김현숙, 김나영의 첫 모임이 공개 됩니다. 혼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연대감으로 똘똘 뭉친 멤버들은 첫 만남부터 특급 케미를 선보였다고 하네요.



    김나영 나이 프로필

    출생 : 1981년 10월 8일
    나이 : 41세
    고향 : 강원도 춘천시
    신체 : 키 170cm, 몸무게 48kg, B형

    자녀
    아들 최신우(2016년생)
    아들 최이준(2018년생)

    학력
    춘천여자고등학교 (졸업) : 서울여자대학교 (아동학 / 휴학)

    소속사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붐, 홍진경, 홍현희, 제이쓴, 이지혜, 현주엽, 김나영, 도경완, 이민웅, 김승혜, 오상진, 정지소 등)


    내가 키운다 김나영 집 아파트 위치
    서울 성북구 정릉동 우정에쉐르 아파트



    김나영 인스타그램

    김나영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nayoungkeem/




    김나영 결혼과 이혼 전남편


    2015년 4월 27일 제주도 에서 결혼했습니다. 2016년 6월과 2년 뒤인 2018년 7월 31일에 득남하여 현재 슬하 2남 아들 신우, 이준이를 두고 있습니다. 2019년 1월 29일 남편과 이혼을 발표하며 두 아이는 본인이 양육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전 남편과 2015년 결혼했지만 2019년 이혼, 전 남편은 200억 대 부당이득을 취득한 혐의로 구속됐습니다. 김나영 이혼 이유 사유는 과거 남편이 어떤 일을 하는지도 몰랐다며 신뢰가 깨졌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김나영의 남편이자 S컴퍼니 대표 A씨는 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지 않은 사설 선물옵션 업체를 차리고 리딩전문가를(전 증권사 직원, 인터넷 BJ 등) 섭외해 1천63명의 회원들을 모집, 200억 원대 부당이득을 챙긴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김나영은 남편의 사업 적법성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고 있다가 뒤늦게 경찰 수사 사실을 전해듣고 충격에 빠졌다고 합니다.




    내가 키운다 첫방송


    내가 키운다 첫 촬영에서는 특히 평소 친분이 있던 김구라와 김나영의 케미로 시작했는데요. 부부예능을 오래 했는데 주변에서 비슷한 프로그램을 한다는 지적을 받았다는 김구라에게 김나영은 비슷하지 않다. 우리는 부부예능 안 본다며 단호하게 소신 발언을 해 김구라가 진땀을 빼기도 했습니다.


    솔로 육아 3년차 김나영의 솔로 육아


    김나영은 솔로 육아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우리는 전형적인 가족의 형태에만 익숙하고 그 가족이 진짜인 것처럼 이야기 한다. 다양한 가족의 형태를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당찬 출연 계기를 전했습니다.





    김나영은 두 아들의 육아에 대해 둘이 성향이 다른데 둘 다 육아하는 게 불편하고 힘들다고 엄살을 떨면서도 아이들이 예상하지 못하는 말을 해서 감동을 줄 때가 있다고 운을 뗐습니다.



    작은 아이는 이준이는 세상에 왜 왔어 하면 엄마 만나러 왔다고 한다. 1년 중 360일이 힘들지만 나머지 5일 동안 좋은 일들로 나머지를 견딘다고 일상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모임 멤버 중 유일하게 아들 둘을 혼자 키우는 김나영은 새벽 6시 반부터 하이 텐션을 자랑하는 두 아들 덕분에 시작부터 위기를 맞는 모습이 그려지는데요. 김나영이 고군분투하는 모습에 김현숙은 나영씨 집을 보니까 안심이 된다며 안도의 속마음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김나영은 숨고 싶었지만 숨을 수가 없었다. 그래서 용기를 냈다며 그동안 혼자 삭혀온 마음을 처음으로 고백해 출연자들의 마음을 울컥하게 만듭니다. 뿐만 아니라, 김나영은 김구라와 지난 이야기를 하던 도중 눈물을 흘리며 덩달아 다른 멤버들도 눈물을 참지 못해 촬영장이 눈물 바다가 되기도 했다는 후문 입니다.





    내가키운다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공개 이동건 나이 이혼 이유 과거 프로필 정보

    배우 조윤희가 방송에서 최초로 딸과 함께 예능에 출연합니다. 오는 7월 9일 밤 9시에 첫 방송 예정인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내가 키운다)가 6월22일 공개한 티저

    doitreview.tistory.com

    배우 황정음 나이 남편 이영돈 이혼 아닌 재결합 선택 최근 화해 근황

    목차 배우 황정음이 프로골퍼 출신 이영돈과 이혼(파경) 위기를 극복하고 화해하여 최근 다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다는 소식 입니다. 황정음 나이 38세 이며 남편 이영돈 나이 40세 입니다. 황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