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배우 황정음이 프로골퍼 출신 이영돈과 이혼(파경) 위기를 극복하고 화해하여 최근 다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다는 소식 입니다. 황정음 나이 38세 이며 남편 이영돈 나이 40세 입니다.





    황정음 나이 프로필

    출생 : 1984년 12월 25일
    나이 : 38세
    고향 : 서울특별시 강동구
    본관 : 평해 황씨
    신체 : 키 167cm, 48kg, O형

    가족
    부모님, 2남 1녀 중 막내
    남편 이영돈
    자녀 아들(2017년 8월 15일생)

    학력
    서울길동초등학교 (졸업) / 선화예술중학교 (무용과 한국무용전공 / 졸업) / 선화예술고등학교 (무용과 한국무용전공 / 전학) /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졸업) /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데뷔
    2001년 12월 18일 슈가 1집 앨범 Tell Me Why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2001년 12월 걸그룹 슈가로 데뷔 한 황정음은 2004년 탈퇴 후 배우로 전업하며 2009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고 지붕뚫고 하이킥에 출연하여 배우로서 입지를 쌓았습니다. 이후 탁월한 작품 선택과 연기력 으로 아이돌 출신이라는 편견을 깨고 어엿한 주연급 원탑 여배우로 성장했습니다.



    지붕뚫고 하이킥, 자이언트, 내마음이 들리니, 골든타임, 돈의 화신, 비밀, 킬미힐미, 그녀는 예뻤다, 쌍갑포차 등의 히트작에 다수 출연했고 지난해 그놈이 그놈이다 이후 차기작을 고르고 있습니다.




    남편 이영돈 누구?


    이영돈은 1982년생 올해 나이 40세 前 프로골퍼로 현재는 사업가로 활동 중인데요. 서울고등학교와 용인대학교 골프학과를 졸업, 2006년 전국대학연맹에서 우승했고 그해 12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에 입회하면서 정식으로 프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2007년 SKY72투어 2012년 챌린지투어의 대회에 출전하며 기량을 뽐냈고 최근에는 사업을 시작하며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황정음 이영돈 만남


    남편과는 한설아의 소개로 만났으며 2016년 2월 26일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동 서울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때 주례는 이순재가, 축가는 같은 소속사에 있는 JYJ 김준수와 친구인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불렀습니다.



    2017년 2월에 임신 4개월이라고 알려졌고 출산 예정일인 동년 8월 15일 광복절에 맞춰 자연분만으로 아들을 출산 하기도 했습니다. 2020년 9월 결혼 생활 4년만에 이혼조정신청을 했습니다.



    황정음 이영돈 재결합


    연예계 관계자에 의하면 지난해 9월 파경 소식을 전한 황정음음 최근 남편 이영돈과 화해 했고 여행을 다녀오는 등의 결혼생활을 다시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황정음은 지난해 9월 2일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했고 황정음 소속사도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하고 원만하게 이혼하려고 한다. 세부 사항은 개인의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다고 전하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황정음과 이영돈 부부에게 고비가 있었던 건 사실이지만 최근 갈등을 극복하고 대화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며 현재 아이와 세 가족이 서울의 한 집에서 잘 살고 있다고 합니다.



    황정음 근황


    황정음은 지난달 서울 한 호텔 수영장에서 황정음과 이영돈의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당시 부부는 남들의 시선에 신경 쓰지 않았으며 매체를 통해서도 이혼조정신청서를 내며 위기를 맞았으나 이후 잘 수습했다. 지금은 우리 부부 잘 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황정음 집 46.5억 이태원 단독주택


    배우 황정음운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고급 단독주택을 46억5000만원에 매입했었는데요. 배우 유아인의 옆집 이기도 합니다.

    황정음은 본인 개인 명의로 이태원동의 지하 1층~지상 2층(대지면적 347㎡, 연면적 200㎡) 규모의 단독주택을 46억5000만원에 매입 했습니다.



    해당 단독주택은 뒤편으로 남산에 둘러싸여 있으며 집 앞으로 경리단길이 지나는 요지 입니다. 교통 요건으로 지하철 6호선 한강진역이 반경 1100여m 거리에 있어 서울 주요 지역으로 이동하기에도 편리한 장점이 있으묘 이태원에서도 지대가 높은 곳으로, 서울이 한눈에 보이는 전망 좋은 곳이라 사생활 보호와 이동의 편리함, 자녀 교육 환경 등이 우수합니다.

    황정음의 집은 최근 방송에서 화제가 된 배우 유아인의 단독주택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하며 개그맨 박명수 집과도 대각선에 위치한 집 입니다.



    황정음은 2018년 자신이 대표로 있는 훈민정음엔터테이먼트 법인 명의로 서울 강남구 신사동 소재 빌딩을 62억여원에 매입한 이후 해당 단독주택 구매를 통해 연예계 부동산 부자 대열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인생 캐릭터 황정음 띠드버거


    보고 안 웃을수 없는 황정음 띠드버거



    옥탑방의문제아들 김용준 나이 KCM 에어팟 착용 이유 sg워너비 멤버될 뻔한 사연

    옥탑방의 문제아들 KCM 데뷔 전 SG워너비 멤버가 될 뻔한 사연 오는 6월 22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 옥문아에는 가요계에 한 획을 그었던 원조 발라드 장인 SG워너비 멤버

    doitreview.tistory.com

    내가키운다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공개 이동건 나이 이혼 이유 과거 프로필 정보

    배우 조윤희가 방송에서 최초로 딸과 함께 예능에 출연합니다. 오는 7월 9일 밤 9시에 첫 방송 예정인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내가 키운다)가 6월22일 공개한 티저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