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신예 배우 박혜은이 tvN 새 드라마인 환혼 여주인공으로 발탁되며 첫 촬영까지 했으나 연기력 부족 으로 드라마서 하차했다는 매체의 보도가 있었는데요. 배우 박혜은 큰 프로젝트 드라마의 주인공 으로써 극을 이끌어가는 것에 대해 많은 부담감을 느껴왔다는 입장을 내놓았고 대중들은 신인 배우에게  연기력 미달 이라는 지우기 힘든 낙인을 찍는 것이 맞는가에 대한 비난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배우 박혜은 나이 프로필

    출생 : 1997년 9월 6일
    나이 : 25세
    신체 : 키 164cm, AB형
    데뷔 : 2020년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
    소속사 : 에이치앤드 (키이스트 부사장 홍민기가 설립, 정인선, 곽동연, 인교진, 소이현, 강민아, 손담비, 정려원, 정수정, 한보름, 주지훈, 윤박 등 소속)

     

    박혜은 출연작

    보건교사 안은영 성아라역

     

    데뷔작이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 이자 현재 까지는 필모그라피의 전부 입니다.

    뮤직비디오 카더가든의 그날우리에 출연했습니다.

     

    카더가든 그날우리

     

     

    박혜은 관련 정보

     

     

    초등학교 1학년 1학기까지만 마치고 미국으로 건너가 살았으며 대학에서 미술사학을 전공하다가 배우가 하고 싶어서 2018년에 한국으로 귀국하여 보건교사 안은영 백혜민과 성아라, 두 역활의 오디션을 봤습니다. 학창시절을 미국에서 보냈기 때문에 오디션을 볼 때 처음으로 교복을 입어봤다고 하네요.

     

     

     

     

    평소에 음악 듣는 걸 좋아하며 인스타그램 피드를 보면 음악 관련 게시물이 심심치 않게 올라옵니다. 어렸을 때 부터 피부가 하얀 편이었고 이름도 박혜은이라 별명이 박하사탕이었다고 합니다. fromis9의 멤버 장규리와 일본의 여배우 아오이 유우를 닮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있습니다.

     

    박혜은 인스타그램 주소
    https://instagram.com/parkhaeeun

     

     

     

    신인 배우 박혜은 환혼 하차

    신인 배우인 박혜은은 환혼 여주인 공으로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부터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환혼 제작진은 환혼에 캐스팅이 되었던 박혜은 배우가 제작진과 협의 하에 하차 하게 되었으며 신인 배우 임에도 서로 열심히 준비했지만, 큰 프로젝트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극을 이끌어가는 것에 대해 배우가 많은 부담감을 느껴 하차한다고 전했습니다.

     

     

     

     

    이 밖에 배우 이재욱, 아린, 황민현 등과 대본리딩과 첫 촬영까지 진행을 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드라마 환혼 어떤작품?

     

    환혼은 천기를 다루는 젊은 술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사극으로 쾌걸춘향, 마이걸, 환상의 커플, 최고의사랑, 호텔 델루나 의 극본을 집필한 홍자매가 대본을 쓴 2년만에 선보이는 신작이며 식샤를 합시다, 싸우자 귀신아, 이번 생은 처음이라,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의 박준화 감독이 연출하며 tvN 편성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전지현이 출연하는 드라마 지리산 후속작으로 12월 18일 토요일에 방영될 예정이며 환혼은 20부작 으로 제작될 예정입니다.

     

     

     

     

    홍자매 작품 정보

    홍정은 & 홍미란 공동 집필

     

    쾌걸 춘향(KBS, 2005)

    마이걸(SBS, 2005~2006)

    환상의 커플(MBC, 2006)

    쾌도 홍길동(KBS, 2008)

    미남이시네요(SBS, 2009)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SBS, 2010)

    최고의 사랑(MBC, 2011)

    빅(KBS, 2012)

    주군의 태양(SBS, 2013)

    맨도롱 또똣(MBC, 2015)

    화유기(tvN, 2017~2018)

    호텔 델루나(tvN, 2019)

    환혼(tvN, 2021)

     

    홍자매 표절 논란

    다수의 작품에서 표절 시비 문제가 있는데 단순히 한두 작품의 문제가 아니라 내놓는 작품마다 이런 문제가 계속 제기되고 있다. 몰래 하는 것도 아닌 나 이 작품에서 베껴왔다 라는식으로 대놓고 표절 대상을 광고라도 하듯 그 특징을 그대로 가져 오기도 하는 등 전적이 화려한데다 중간중간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 설정들이 꽤 포함되어 있어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표절 작가라고 까이고 있기도 합니다.

     

     

     

     

    드라마 환혼 제작진 공식입장 전문

     

    tvN 환혼 에 캐스팅이 되었던 박혜은 배우가 제작진과 협의하에 하차 하게 되었습니다. 신인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서로 열심히 준비했지만, 큰 프로젝트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극을 이끌어가는것에 대해 많은 부담감을 느껴왔습니다. 이에 배우와 많은 이야기를 나눴고 제작진과 배우의 상호의견을 존중하여 하차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박혜은 환혼 하차 소감

     

     

    7월 8일 박혜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쉽고 복잡미묘했었지만, 결론은 환혼 별 탈 없이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 라며 하차에 대한 심경을 밝혔습니다. 박혜은은 얽히고설켰을지라도 개개인의 좋은 의도라고 생각한다. 신경 써주신 모든 관계자분들 감사하다. 게시물은 곧 내리겠다라며 환혼 촬영 중 자신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함께 게시하며 하차의 아쉬움을 전했습니다.

     

     

     

    드라마 환혼 논란

     

    환혼은 현재 다른 여자주인공을 찾고 있으며 촬영은 스톱된 상태 입니다. 촬영까지 해놓고 배우가 하차하는 경우는 많지도 않지만 대외적으로 연기력 부족 이라는 이유도 극히 드문 경우인데요. 배우 측과 제작진이 생각하는 바가 달라 드라마에서 하차하고 새로 투입되는 경우는 비일비재 하지만 그 과정에서 신인 배우에게 연기력 미달 이라는 지우기 힘든 낙인을 찍는 것이 과연 맞는가에 대한 논란도 거세지고 있습니다.

     

     

     

    이에 관해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연기자 홍보를 맡는 사람으로서 아찔하다. 박혜은 배우가 지난해에 갓 데뷔한 신인인데 이런 꼬리표를 달게 하는 건 배우 본인에게도, 같이 일하는 스태프에게도 큰 상처 라며 드라마 제작 관계자들도 이번 일로 인해 박혜은을 기용하는데 있어 일종의 편견을 가지게 되지 않겠느냐고 우려를 표하기도 했습니다.

     

     

     

     

    환혼 여주인공 자리?

     

    홍자매의 드라마 환혼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신인이 아닌 기성 배우를 찾고 있으며 실제로 해당 자리는 정소민이 새로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대체 배우로 정소민이 언급되자 네티즌들은 안 했으면 좋겠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누구든 좋은 소리를 못 들을 것 같고 제작사가 배우 들을 방패 세우는 것 같다. 이 작품은 안 했으면 좋겠다. 다른 배우들이 신인이라 정소민이 할 이유가 없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다른 네티즌들은 유명한 배우 쓰려고 앞선 배우를 자른 아니냐, 신인 배우를 나락으로 자리이자  애초에 정소민도 제안받았던 작품이라고 하더라 라며  양쪽으로 욕먹을 같다등의 의견을 제시 했습니다.

     

     

     

     


    2021.04.22 - [연예 방송 소식] - 오마이걸 아린 나이 근황 BYC 속옷 광고 극과극 반응 화제

     

    오마이걸 아린 나이 근황 BYC 속옷 광고 극과극 반응 화제

    오마이걸 아린은 드라마 호텔델루나의 작가 홍자매의 신작 tvN 환혼에 캐스팅 되었다고 하는데요. 지난달에는 대구, 경북 대표소주인 참소주의 모델로 발탁되는 등 광고계와 연애계 모두 접수하

    doitreview.tistory.com

     

    2021.06.20 - [연예 방송 소식] - 미우새 배우 정소민 나이 본명 프로필 이준 결별 이유

     

    미우새 배우 정소민 나이 본명 프로필 이준 결별 이유

    배우 정소민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폐셜 게스트로 출연하여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뽐냈는데요. 시청자들은 물론, MC 서장훈의 마음까지 녹였다고 합니다. 배우 정소민 나이 프로필 출생 : 1989

    doitreview.tistory.com

     

    2021.07.05 - [연예 방송 소식] - 너는나의봄 몇부작 인물관계도 인물소개 넷플릭스 청주 촬영지 위치 정보

     

    너는나의봄 몇부작 인물관계도 인물소개 넷플릭스 청주 촬영지 위치 정보

    tvN 월화 드라마 너는 나의 봄 2021년 7월 5일부터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의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tvN 월화 드라마로 7/5 (월) 밤 9시 첫 방송 너는나의봄 이란? 저마다의 일곱 살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