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배우 길해연이 식객 허영만과 만나 동해 밥상을 소개합니다. 7월 9일 밤 8시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에서는 드라마 로스쿨과 보이스4등을 통해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신 스틸러 배우 길해연과 시원한 바다와 넓게 펼쳐진 강원도 동해로 떠나 강원도의 투박한 정이 담긴 동해 밥상을 소개합니다.




길해연 나이 프로필


출생 : 1964년 4월 11일
나이 : 58세
신체 : 키 162cm, 몸무게 46kg
가족 : 남편 조원호 사별, 아들(1992년생)



길해연 남편
연극배우 故조원호
같은 극단 <작은신화>의 동료배우였던 길해연 조원호 두 사람은 연극배우 활동을 하면서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남편 사망이유와 사인은 심근경색으로 2007 별세 하여 사별했습니다.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국어국문학과

데뷔
2003년 영화 여섯 개의 시선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수상
2015년 제25회 이해랑연극상
2011년 제16회 히서연극상 올해의 연극인상
2011년 제47회 동아연극상 연기상

경력
2020년 제3대 한국연극인복지재단 이사장




배우 길해연 출연작


대한민국의 배우로 2002년까지 초등학생들의 연극 예술학원 강사로 일하다 2003년에 공식적으로 데뷔했습니다.



안판석 PD 연출 작품에 자주 출연하는 배우 중 한 명으로 아내의 자격, 밀회, 풍문으로 들었소,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봄밤 등 총 다섯 작품을 함께했습니다.

밥잘 사주는 예쁜 누나 - 김미연
김비서가 왜 그럴까 - 김미소 이웃 주민
오늘의 탐정 - 황영희
빙의 - 금조
국민 여러분! - 김경애
봄밤 - 신형선
날 녹여주오 - 유향자
99억의 여자 - 장금자
그 남자의 기억법 - 서미현
유별나! 문셰프 - 장선영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 송정희
괴물 - 도해원
로스쿨 - 오정희
보이스 4 - 감종숙



백반기행 길해연



보이스4, 괴물, 로스쿨 등 드라마는 물론 연극 무대와 스크린을 넘나드는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 길해연이 백반기행에 문을 두드렸습니다.



일일 식객 길해연은 식객 허영만을 만나기 위해 방송 출연을 결심했다며 식객의 찐 팬임을 고백 하는데요.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드라마 속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뒤에 가려졌던 그녀의 사랑스럽고 친근한 매력이 공개됩니다.


동해 곰치국 집


길해연 허영만 두 식객은 중국 배우 탕웨이가 세 번 넘게 방문한 것도 모자라, 포장 까지 해갔다는 맛집으로 향하는데요. 동해에서 꼭 맛봐야 하는 음식 중 하나인 곰치국 집 이었습니다. 식당 주인이 미거지의 사투리인 곰치와 김치 를 합쳐 직접 곰치국이라는 이름을 지었다고 하는데요. 특별한 재료 없이 미거지와 김치로만 맛을 낸다는 곰치국은 칼칼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며 특히 푹 끓인 미거지는 부드러워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습니다.

백반기행 곰치국집 위치
강원도 동해시 묵호진동 2-32 화성곰치국.
강원 동해시 일출로 175

영업 시간
08:00시 부터 20:00까지 매일

전화번호
O507-1406-5166

메뉴
곰치국(보) 18,000원
물회 13,000원


백반기행 동해 물회 집


회를 안 좋아하는 길해연도 반한 물회도 공개되는데요. 매일 아침 어판장에서 그날 그날 사용할 싱싱한 횟감을 내어주는 부흥횟집의 대표 메뉴, 물회를 맛 보는데요.
뼈를 발라낸 부드러운 가자미와 쫄깃한 오징어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50년 내공이 담긴 고추장 육수와 만나면 환상의 조화를 이루며 물회를 안좋아 한다던 길해연이 그릇째 마신 새콤달콤한 물회도 공개 됩니다.

백반기행 물회집 위치
강원도 동해시 일출로 93 부흥횟집
강원 동해시 묵호진동 2-286

영업시간
09:00시 부터 21:00까지 (매일)

전화번호
O33-531-5209

메뉴 가격
모듬회 40,000원
물회 13,000원



백반기행 동해 식당


백반기행 쪽갈비 고기집 위치
강원도 동해시 송정로 39 삼송갈비.

백반기행 감자옹심이 식당 위치
강원도 동해시 지양길 9 시골 옹심이.




길해연 엄마 역활


길해연은 그동안 작품에서 배우 손예진, 한지민, 진기주 등의 엄마로 활약했던 딸 부자 답게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하는데요.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에서 손예진의 엄마 역이었던 길해연은 손예진의 뺨을 때리고 악플에 시달렸다고 전했고 백반기행의 매력에 푹 빠진 나머지 지민아꼭 와서 힐링하고 가! 라며 드라마 봄밤 에서 딸이었던 배우 한지민에게 친근하게 엄마처럼 영상 편지를 보내 눈길을 모았습니다.





길해연 후배 연극인 위해 장학금 쾌척


배우 길해연이 후배 연극인들과 그 가족들을 위해 장학금을 지급했습니다. 길해연은 2021 길해연 장학금 사업을 통해 연극예술 발전과 후배 연극인들을 위해 써달라며 길해연 장학금을 쾌척했는데요.

한국연극인복지재단은 연극인 의료비 지원, 법률 지원, 연극인 자녀 장학금 지원 등 열악한 환경에서 무대를 지키는 연극인을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운영하는 비영리 단체로 길해연이 3년 동안 부이사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9월 윤석화 이사장에 이어 제3대 이사장으로 취임 후 활동 중 입니다.





방랑식객 산당 임지호 나이 향년 65세 심장마비로 별세 충격

방랑식객 또는 산당 이라는 호로 유명한 자연요리연구가 임지호가 별세 하셨습니다. 故임지호는 6월 12일 새벽 심장마비로 임종을 맞았으며 향년 65세 입니다. 빈소는 쉴낙원 김포장례식장에 마

doitreview.tistory.com

tvN 드라마 보이스4 몇부작 등장 인물관계도 시즌4 빌런 서커스맨 정체?

tvN의 새 수목드라마 보이스4 보이스4 2021 정보 (Voice Season 4) ​ 장르 : 범죄, 스릴러, 판타지, 액션 방송 기간 : 2021년 6월 18일 ~ 7월 31일 (예정) 방송 시간 : 매주 금, 토요일 저녁 22:50분 부터 몇부..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