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전참시에서는 배우 엄지원이 출격했는데요. 엄지원의 매니저는 엄지원아누새로운 것은 직접 해봐야 직성이 풀린다고 제보하며 눈길을 끌었는데요. 취미 부자 엄지원은 정원 관리부터 텃밭 가꾸기, 골프, 스트레칭 등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하루 일과를 선보였습니다.



    엄지원 나이 프로필

    엄지원은 대구광역시가 고향이며 1977년 12월 25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45세 입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습니다. 신체 키 170cm, 몸무게48kg, 혈액형A형 입니다.

    학력
    경화여자중학교(졸업) / 효성여자고등학교 (졸업) / 경북대학교 (지리학 / 학사)

     


    1998년 MBC 시트콤 아니 벌써로 데뷔했으며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입니다. 2003년 개봉한 곽경택 감독의 영화 똥개에 정우성의 상대역으로 출연하며 해당 작품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는데요. 같은 해에는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후보에 까지 올랐습니다. 그리고 최근 2020년 tvN 월화 드라마 산후조리원에서 오현진 역을 맡아 열연했는데요. 출산과 육아를 처음 직면하게 된 워킹맘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표현하면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좋은 연기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연기야 뭐 두말할것 없는 배우 이죠.



    엄지원 전남편 오영욱 누구?

    2012년 지인의 소개로 건축가이자 에세이 작가 오영욱을 만나 교제를 시작했으며 필명 오기사로도 알려져있는데요. 오영욱은 연세대학교 건축공학과를 졸업하고 건축사무소 오기사 디자인을 운영하고 있기도 합니다.

    두 사람이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음은 2013년 7월 언론 보도를 통해 세상에 알려졌으며 이듬해인 2014년 5월 27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엄지원과 건축가 오영욱씨 슬하에 자녀(아이)는 없습니다. 또한 헤어진 후에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친구처럼 지내고 있으며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기에 법적으로 이혼은 아닙니다.



    엄지원 전참시



    엄지원의 하루가 전참시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아침부터 림프 마사지를 하며 정원 가꾸기에 한창인 엄지원에 대해 매니저는 호기심이 많아 좋다거나 신기한 건 다 하려고 하는 팔랑귀 라며 배우 엄지원은 많은 취미로 바쁜 생활을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엄지원은 수준급 가드닝 스킬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기존 집의 정화조가 있던 시멘트 공간을 살려내 수국을 심었고 아름다운 수국 정원에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습니다. 매니저는 엄지원이 쉬는 날에도 화훼 농장에 가서 식물을 많이 산다고도 전했습니다.




    엄지원 집 위치

    배우 엄지원의 집 위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직 공개 되지 않았지만 엄지원 유튜브 채널에서 간혹 공개되는것으로 봐서는 한남동 근처의 단독주택 으로 추정됩니다. 한남동 사는 배정남과 이웃사촌 이라고 이야기 하기도 했습니다.




    엄지원은 빌라 공동정원에서 각종 작물도 재배하며 유기농 미니 텃밭을 꾸리고 있는데요. 보는것만으로도 힐링 되더라구요. 이어 엄지원은 골프채를 가지고 와서 골프 연습울 시작했는데요. 이제 막 시작한 골린이 이지만 골프 임팩트백과 골프 자세 교정용 역삼각형 밴드등 각종 장비들을 갖추며 연습 하는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SKLZ정품] 스킬즈 스매쉬백 골프스윙자세 골프임팩트 연습기

    COUPANG

    www.coupang.com




    이후 매니저가 도착해 엄지원은 운동을 하러 갔는데요. 엄지원이 운동을 하러 간 곳은 새로운 유형의 운동을 할 수 있는 곳(인지 운동)으로, 스튜디오에서 엄지원은 궁금하면 다 해봐야 한다고 고백 했는데요. 엄지원은 영어 어학연수부터 각종 스포츠와 커피와 와인 분야까지 섭렵했다고 털어 놓았습니다.





    엄지원은 운동을 마치고 매니저가 운전하는 차에 타 분주하게 뭔가를 계속해서 꺼내고 마시는대요. 건강기능식품을 물에 타 먹는가 하면 콩물도 마시고 립밤까지 잘 발라주는 엄지원의 털털한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매니저의 취향에 맞춰 선물을 사온 엄지원은 모자를 건냈고 매니저는 너무 예쁘다 며 환히 웃어 보였는데요. 밥은 어떻게 먹어요?라고 묻자 엄지원은 토마토 먹어. 나는 안 먹어. 화보 끝날 때까지 난 아무것도 안 먹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도 뭐라도 드셔야 하지 않겠어요? 라고 매니저는 물었으나 엄지원은 절대 먹지 않겠다고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급하게 찐 살을 빼야 한다며 엄지원은 짐을 한 아름 들고 어딘가에 들어갔는데요. 가볍게 안부 인사부터 교환한 엄지원은 선물로 비트와 양배추를 사왔다며 농산물을 방문한 장소 직원들에 선물했습니다. 가드닝에 빠진 후 친한 지인들과 농산물 교환을 시작했다는 엄지원은 저번에 준 옥수수 너무 잘 먹었다는 원장님 말에 좋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어서 엄지원은 선물로 농작물을 준비했다며 이영자에게 제일 먼저 건넸고 직접 키운 쌈채소와 고추 선물에 모두들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홍현희는 그 자리에서 상추를 흡입해 큰 웃음을 주었고 이영자는 어떻게 먹는 것이 가장 맛있냐 물었고 엄지원은 저는 샐러드로 사실 제일 많이 먹어요. 발사믹이랑 소금이랑 올리브 오일 뿌려서라고 답했습니다. 양세형은 아버지가 자주 해드시던 삼겹살 김치 볶음에 쌈을 싸 먹겠다 말했고 전현무 또한 삼겹살과 먹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송은이 역시 잘 먹겠습니다 라고 고마워했습니다.



    이어 화보 전 급하게 마사지를 시작하는 엄지원은 스팀 마사지를 받았는데요. 엄지원은 살을 급하게 빼느라 운동 등을 병행하다 왔다며 하소연을 했고 벼락치기 스타일로 평소 다이어트를 한다는 엄지원이 관리를 마치며 차에 올라탔습니다. 이어 엄지원은 절친인 한지혜에 연락을 했는데, 얼마 전 득녀한 한지혜는 출산후 몸조리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필라테스는 요즘 가지 않고 스트레칭 스튜디오를 다니고 있다는 엄지원에 스타일리스트들은 또 끊었어? 라며 웃었고 영어도 배웠다는 엄지원. 영어에도 평소 관심이 많았다고 엄지원의 매니저는 말하며 어학연수까지 다녀왔다고 전하며 이에 모두들 멋있다고 감탄했습니다.

    스키, 어학연수, 복싱, 필라테스, 웨이크보드, 승마, 스킨스쿠버, 와인, 바리스타, 요리 등 다양한 스포츠와 취미 및 경험을 섭렵했다는 엄지원 정말 대단하네요.



    엄지원은 관리를 받은 후 화보 촬영을 하러 갔는데요. 촬영을 마친 뒤 그는 차에서 흔들림 없이 김치 수제비 먹방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이영자는 이를 보며 무슨 일을 하든 되게 맛있게 한다고 감탄했고 이후 엄지원은 매니저를 위해 정장을 맞춰주며 훈훈한 모습으로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영화 방법 재차의 엄지원 X 정지소



    7월 28일 개봉하는 영화 방법: 재차의(감독 김용완/각본 연상호)는 되살아난 시체 재차의에 의한 연쇄살인사건을 막기 위해 미스터리의 실체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입니다.



    드라마 '방법'에 이어 영화 방법: 재차의 각본을 맡은 연상호 감독은 드라마의 주요한 세계관과 캐릭터를 그대로 이어가면서 한국 전통 설화 속 요괴의 일종인 재차의 라는 신선한 소재를 접목시켰는데요. 여기에 김용완 감독이 한국의 토속 신앙에 집중했던 드라마에서 나아가 동아시아적인 개념의 방법 으로 범위를 넓혔다고 밝힌 것과 같이 한국형 좀비인 재차의 에 인도네시아의 주술적인 요소를 가미해 독특하고도 색다른 이야기와 확장된 스케일의 영화 방법 재차의가 탄생 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방법 주역 엄지원과 정지소가 다시 한번 미스터리를 추적하는 기자와 죽음의 저주를 거는 방법사로 분해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는데요. 이밖에 정문성, 김인권, 고규필 등 반가운 얼굴의 방법 오리지널 패밀리부터 권해효, 오윤아, 이설 등 신선한 뉴페이스들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스크린을 가득 채울 예정입니다.


     

    2021.04.06 - [연예 방송 소식] - 엄지원 나이 유튜브 건축가 남편 오영욱 직업 이혼 이유 무엇?

     

    엄지원 나이 유튜브 건축가 남편 오영욱 직업 이혼 이유 무엇?

    배우 엄지원이 남편인 건축가 오영욱 씨와 결별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개인 유튜브인 엄튜브를 통해 근황을 알리던 엄지원은 4월6일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그동안 유튜브를 통

    doitreview.tistory.com

    2021.07.18 - [연예 방송 소식] - 전참시 한채영 나이 프로필 집 위치 남편 최동준 직업 재산 매니저 이중희 화제

     

    전참시 한채영 나이 프로필 집 위치 남편 최동준 직업 재산 매니저 이중희 화제

    목차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에는 한채영과 5년째 함께중인 가족같은 매니저가 서로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훈훈한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일을 그만두고 고향 가려던 매니저를 붙잡으며 무려

    doitreview.tistory.com

    2021.07.10 - [연예 방송 소식] - 전참시 모델 아이린 나이 국적 키 집 프로필 손연재 리듬체조 남자친구 정보

     

    전참시 모델 아이린 나이 국적 키 집 프로필 손연재 리듬체조 남자친구 정보

    목차 7월 10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61회에서는 가장 핫한 톱모델 아이린의 런웨이 밖 일상이 공개됩니다. 아이린 나이 프로필 본명 : 김혜진 영어 이름 : Irene Kim (아이린 킴) 출생 : 1987

    doitreview.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