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박수홍이 비연예인과 결혼을 발표해 대중들의 많은 축하와 우려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박수홍은 28일 자신이 운영하는 반려묘 다홍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는 오늘 한 가정의 가장이 됐다.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신고를 했다라며 깜짝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박수홍의 아내는 1993년생으로 박수홍(52세)보다 23세 연하인 29살 일반인 여성 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수홍 나이 프로필

    박수홍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공덕동이 고향이며 1970년 10월 27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52세 입니다. 신체 사항으로는 키 184cm 몸무게 80.7kg 혈액형 O형 입니다.

    1991년 제1회 KBS 대학 개그제로 데뷔 했으며 현재는 형과의 금전적인 문제로 1인 기획사인 다홍이랑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였습니다.

    가족
    아버지 박태환 (1939년생), 어머니 지인숙 (1942년생)박수홍은 3형제 중 둘째로 형 박진홍, 동생 박준홍은 모두 결혼을 했습니다.
    반려묘 박다홍 (2019년 출생)

    학력
    서울공덕초등학교 (졸업)/마포중학교 (졸업)/숭문고등학교 (졸업)/대림대학 (영어과 / 전문학사)/한세대학교 (관광경영학 / 학사)/한세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 석사)




    박수홍 결혼 발표



    박수홍은 28일 다홍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는 오늘 한 가정의 가장이 되어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신고를 했습니다. 식을 치르기에 앞서 부부의 인연을 먼저 맺게 된 것은, 제 미래를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깊고 또 그만큼 서로를 사랑하기 때문일 뿐, 다른 이유는 없습니다 라고 밝히면서 혼인신고 사실을 공개했는데요. 2년정도 열애 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수홍은 주체적으로 삶을 살아가겠다는 각오를 전하며 저는 그동안 너무 많이 참고 주체적으로 살지 못했습니다. 나 하나만 버티면 모든 상황이 나아질 거라 생각했기 때문이였습니다. 하지만 세상은 그렇게 흘러가지 않는다는 것을 뒤늦게나마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가장으로서, 남편으로서, 제게 삶의 희망을 준 다홍이의 아빠로서 우리 가정을 위해 살고, 평범한 가족을 꾸리려 합니다라고 덤덤하게 전했습니다.




    끝으로 그는 비연예인인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박수홍은 제아내가 된 사람은 비연예인이자 평범한 일반인이므로 지나친 관심과 무분별한 추측은 하지 말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며 남들처럼 크고 화려하지는 않아도 번듯한 결혼식을 못해 준 것이 미안할 따름이라며 저의 개인적인 일로 머뭇거리며 상처주는 어리석음은 범하지 않으려 합니다.




    제 감정에도 보다 충실하고 오랜시간 어려운 상황에도 제 곁을 묵묵히 함께해준 사람을 책임지는 자세를 가지려 합니다라고 혼인신고를 먼저 하게 된 경위를 설명했습니다.





    박수홍은 최근 친형으로부터 금전적인 피해를 받은 사실이 있다며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위반 횡령 혐의로 친형 부부에 116억 민사 소송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친형 측은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횡령 혐의를 부인하며 맞대응을 하겠단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개그맨 손헌수가 말하는 박수홍 아내


    개그맨 손헌수가 오늘 깜짝 결혼을 발표한 선배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에 대해 세상에 이렇게 현명하고 멋진 여성이 있을까 싶은 분이라고 전했습니다. 손헌수는 오늘 인스타그랜을 통해 박수홍 결혼 소식이 담긴 기사를 공유하며 저에겐 너무나 행복한 날이라며 전했는데요.



    손헌수는 정말 20년 전부터 꿈꿔왔던 형수님이 생겼다며 본인에 대한 수많은 가짜뉴스가 만들어지고 괴롭혀도 박수홍 선배님이 약해질까봐 늘 웃으며 농담을 던지는 담대한 분이라고 전했는데요.



    옆에서 지켜봐 온 사람으로서 형수가 없었다면 이 감당 안 되는 일이 벌어졌을 때 선배님이 위험한 선택을 했을 수도 있었는데, 어떻게 보면 한 사람을 살려준 너무나 감사한 은인 같은 분이라고 박수홍 여자친구 김다예에게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손현수는 또 이런 분과 선배님이 앞으로 살아갈 미래가 너무나 행복할 것 같다며 그동안 가짜뉴스의 현혹되지 않고 끝까지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함을 표현했습니다. 끝으로 두 사람에 다해 많이 응원해주고 축복해달라며 다시 한번 박수홍 김다예 결혼을 축하했습니다.


    손헌수 인스타그램 전문

    sonhunsu
    여러분들도 소문들으셨죠?~ㅋㅋ
    저에겐 너무나 행복한 날입니다~
    지금 땡볕에서 일하면서도 웃음이 멈추질 않네요~(트랙터로 밭가는중)

    정말 20년전부터 꿈꿔왔던 형수님이
    생겼습니다~ 세상에 이렇게 현명하고 멋진 여성이 있을까 싶은 분~

    본인에 대한 수많은 가짜뉴스가 만들어지고
    괴롭힘을 당해도 선배님이 약해지실까봐
    늘 웃으며 농담을 던지는 담대한 분~

    옆에서 지켜봐온 사람으로써 형수가 없었다면
    이 감당 안되는 일이 벌어졌을때 선배님이 위험한 선택을 했을 수도있었는데 어떻게 보면 한사람을 살려준 너무나 감사한 은인 같은분~

    이런분과 선배님과 앞으로 살아갈 미래가 너무나 행복할것 같습니다~ 그동안 가짜뉴스의 현혹되지않고 끝까지 응원해주시는
    많은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두분의 행복을 많이 응원해주시고 축복해주십시요~ 전 다시 농삿일을 하러 가보겠습니다~~^^

    #행복한날 #박수홍 #최고의날
    #이제나만장가가면됨






    박수홍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박수홍입니다.

    오늘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이야기지만, 저를 아껴주시고 또 걱정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꼭 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됐습니다.

    짧지 않은 삶을 살아오며, 저는 참 겁이 많았습니다. 누군가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더 조심스럽게 살고자 함이었는데, 지금 와서 뒤돌아보면 제가 제 인생을 책임지는 모습을 보이지 못했다는 생각에 뼈저리게 후회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늦게나마 용기를 내고, 보다 책임감 있게 저의 삶을 살아야겠다고 마음 먹었습니다.

    저는 오늘 한 가정의 가장이 됐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신고를 했습니다.

    식을 치르기에 앞서 부부의 인연을 먼저 맺게 된 것은, 제 미래를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깊고 또 그만큼 서로를 사랑하기 때문일 뿐, 다른 이유는 없습니다.

    저는 그동안 너무 많이 참고 주체적으로 살지 못했습니다. 나 하나만 버티면 모든 상황이 나아질 거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세상은 그렇게 흘러가지 않는다는 것을 뒤늦게나마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가장으로서, 남편으로서, 제게 삶의 희망을 준 다홍이의 아빠로서 우리 가정을 위해 살고, 평범한 가족을 꾸리려 합니다.

    남들처럼 크고 화려하지는 않아도 번듯한 결혼식을 못해 준 것이 미안할 따름입니다. 하지만 저의 개인적인 일로 머뭇거리며 상처주는 어리석음은 범하지 않으려 합니다.

    제 감정에도 보다 충실하고 오랜시간 어려운 상황에도 제 곁을 묵묵히 함께해준 사람을 책임지는 자세를 가지려 합니다.

    제 아내가 된 사람은 비연예인이자 평범한 일반인이므로 지나친 관심과 무분별한 추측은 하지 말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제가 감히 여러분들께 축하해달라 응원해달라 말씀드리기도 송구스럽습니다.

    그동안도 이미 너무 많은 격려와 위로를 해주셨으니까요. 그래서 제가 그런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끼쳐드리지 않도록 책임 있는 가장으로서 열심히 그리고 바르고 예쁘게 살아가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


    다홍이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blackcatdahong

    다홍이 유튜브

    검은고양이 다홍 Blackcat Dahong

    안녕하세요 다홍이 아빠 박수홍입니다 다홍이 예쁜 모습 행복한 일상 공유할게요 ♥ 매주 목요일 업로드 예정입니다 #검은고양이 #박다홍 #박수홍 #고양이일상 #집사일기

    www.youtube.com




    2021.07.24 - [연예 방송 소식] - 박수홍 친형 상대 116억 소송 부동산 가압류 신청 새집 이사 여자친구 김다예 누구?

    박수홍 친형 상대 116억 소송 부동산 가압류 신청 새집 이사 여자친구 김다예 누구?

    목차 박수홍 친형 상대 116억 소송 부동산 가압류 신청도 인용 박수홍은 지난 4월 매니저로 일해 온 친형 박진홍 메디아붐엔터테인먼트 대표와 형수인 이 씨에 대해 특정 경제범죄 가중처벌등에

    doitreview.tistory.com


    2021.04.05 - [연예 방송 소식] - 박수홍 친형 측 93년생 여자친구 폭로 논란 정리

    박수홍 친형 측 93년생 여자친구 폭로 논란 정리

    방송인 박수홍이 전 소속사의 대표이자 친형을 횡령 혐의로 고소와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고 밝혔고 형 측에서는 갈등의 시작이 재산 문제가 아닌 박수홍의 여자친구 문제에서 시작되었다고 폭

    doitreview.tistory.com


    2021.04.03 - [연예 방송 소식] - 박수홍 친형 횡령 대화 해결 의지 없어 법적 조치 고소 진행

    박수홍 친형 횡령 대화 해결 의지 없어 법적 조치 고소 진행

    친형으로부터 100억원 대의 횡령 피해를 당한 박수홍, 합의를 위해 노력했지만 친형이 더 이상 대화를 통한 원만한 해결의 의지가 없는 것으로 판단하고 민형사상 법적 조치 고소를 진행하기로

    doitreview.tistory.com


    2021.04.01 - [연예 방송 소식] - 박수홍 조카 삼촌 돈 받은적 없다 이와중에 보육원 기부 미담

    박수홍 조카 삼촌 돈 받은적 없다 이와중에 보육원 기부 미담

    박수홍 친형의 100억원대 횡령 논란은 지난달 한 네티즌의 폭로로 시작되었는데요. 어짜피 박수홍은 아무말도 못할것아라고 생각해 나타나지도 않고 훔친 돈으로 호화롭게 사는 중이라고 주장

    doitreview.tistory.com


    2021.03.28 - [연예 방송 소식] - 박수홍 나이 가족 사연 고양이 다홍이 인스타 화제

    박수홍 나이 가족 사연 고양이 다홍이 인스타 화제

    방송인 박수홍이 반려묘 다홍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눈물을 흘렸고 박수홍 가족에 관한 일화들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수홍 나이 프로필 박수홍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공덕동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