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남궁민이 스토브리그 이후 2년만에 코리안 헐크로 환골탈태해 하며 나혼자산다에 돌아왔습니다. 과거 헬스장에서 굴욕을 당했던 남궁민이었는데요. 집에서도 간헐적 운동법으로 웃음을 주었던 남궁민은 상상할수 없을 정도로 압도적인 피지컬로 등장하며 감탄을 불러모았는데요.코리안 헐크로 재탄생한 남궁민의 몸과 운동 루틴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남궁민 나이 프로필

    출생 : 1978년 3월 12일
    나이 : 44세
    고향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불광동 (現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동)
    본관 : 함열 남궁씨 (咸悅 南宮氏)
    신체 : 키 176cm 몸무게 77kg , 혈액형 B형
    가족 : 아버지 남궁훤(1951년생), 어머니(1951년생) 남동생 남궁윤(1982년생)

    학력
    은혜초등학교 (졸업)
    대성중학교 (졸업)
    대성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공과대학 (기계공학부 / 중퇴)

    병역 : 공익근무요원 소집해제 (2006년 8월 31일 ~ 2008년 10월 17일)

    소속사 : 935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1년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

     

    남궁민 차 벤츠

     

    남궁민 집 위치 아파트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서울숲 힐스테이트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파트 445세대로 총5동 이며 2009.06월에 완공되었습니다. 면적 60㎡ ~ 304㎡ 까지 이며, 매매시세10억5,000 ~ 24억2,000 이며, 전세시세5억7,000 ~ 16억5,000 입니다. 남궁민 차 자동차는 레인지로버 스포츠로 랜드로버 출시가 1억3천만원에서 1억 4천만원 이며 연비 7.5km/ℓ~10.5km/ℓ 입니다. 오늘 나혼자산다에 등장한 남궁민의 차량은 벤츠 S클래스로 출시가 1억4,060~2억1,860만원 이며, 연비 7.9~12.0km/ℓ 입니다.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나이 1989년 11월 9일 생으로 33세 직업은 모델 남궁민과 나이차이는 11살 차이 입니다.

     

     

     

     

    나혼자산다 남궁민 편

     

     

    과거 나혼자산다 출연 당시 남궁민은 고무밴드 운동 3번이면 뻗고 말았던 간헐적 운동법 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었는데요. 64kg이었던 2년 전의 몸에서 무려 10kg을 벌크업 했다는 남궁민은 옷태부터 확달라진 핏과, 두꺼워진 팔뚝, 등근육까지 코리안 헐크로 변신하면서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남궁민 벌크업 움짤

     

    엄청난 노력으로 코리안헐크가 된 남궁민의 몸상태

     

     

     

    남궁민이 이렇게 운동에 진심이도록 노력한 이유는 MBC 창사 특집 60주년 드라마 검은 태양 에서 맡은 역할 때문이었습니다. 검은 태양의 주인공 한지혁은 산전수전을 겪는 국정원 최고 에이스 현장 요원으로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들을 찾아내기 위해 조직으로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남궁민은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 분석과 열정으로 지난 1월부터 병행해온 식이요법과 운동을 통해 누가 봐도 전투적으로 보이고 싶었다면서 벌크업의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는데요. 남궁민은 촬영 중에도 하루 2시간은 운동한다며 스파르타 뺨치는 운동 루틴을 공개합니다. 트레이너 마저 운동 욕심 너무 세라며 혀를 내둘렀다고 하느네요. 격한 운동에 한숨을 내쉬다가도 작품을 위해 운동에 집중하는 천생 배우 찐 모멘트를 선보입니다. 하지만 남궁민도 올초 부터 진행되었던 터라 이제는 힘에 붙인다며 심경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남궁민은 2년 전 출연당시 시도 때도 없이 남발했던 누아르 눈빛을 되찾으며 웃음을 주는데요. 새로 맡은 에이스 요원 배역에 푹 빠져 걸레질을 할 때도, 곰인형 윌슨과 어깨동무를 할 때도 눈빛을 유지하며 독한 모습으로 배역에 집중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벌크업을 위해 맛없는 단백질 먹방을 선보이며 초점을 잃고 멍한 눈을 보이기도 합니다.

     

     

     

    나혼자산다에서 남궁민은 다시 거북이를 보기 위해서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찾았는데요. 이전 출연에서 거북이의 기운으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던바 이번에도 거북이의 기운을 받기 위해 다시 거북이를 찾았습니다.

     

     

     

     

    남궁민 식단 음식 정보

     

    셀렉스 웨이프로틴드링크 초콜릿

    남궁민 단백질 음료는 셀렉스 웨이프로틴 초콜릿 맛이었는데요. 박세리가 모델로 있는 단백질 음료 입니다.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초콜릿

    COUPANG

    www.coupang.com

     

     

     

     

     

    하림 닭가슴살 블랙페퍼

    아침식사 2차로 먹었던 닭가슴살과 고구마 중 닭가슴살은 하림의 닭가슴살 블랙페퍼로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닭찌찌 입니다.

     

     

    하림 닭가슴살 블랙페퍼

    COUPANG

    www.coupang.com

     

     

     

     

    아임웰 고구마 큐브

     

    남궁민이 벌크업을 위해 먹던 고구마는 하나씩 뜯어서 먹기 편한 아임웰 고구마 입니다. 군고구마가 통째로 들어 있는 제품도 있고 스팀으로 쪄낸 밤고구마를 큐브로 만든 제품도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합니다.

     

     

    아임웰 스팀 한입 밤고구마

    COUPANG

    www.coupang.com

     


    2021.05.05 - [연예 방송 소식] - 남궁민 나이 몸 벌크업 근황 신작 드라마 검은태양 기대!

     

    남궁민 나이 몸 벌크업 근황 신작 드라마 검은태양 기대!

    배우 남궁민이 최근 벌크업에 성공한 몸매를 과시하며 신작 촬영중인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평소에도 몸 좋기로 알려진 남궁민이지만 그야말로 대박! 엄청나게 넓어진 어깨와 팔근육 등 제대로

    doitreview.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