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가수 이자 배우로 활동 하고 있는 본명 김윤지(NS윤지)가 방송인 이상해와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과 26일 결혼 했습니다.


ns윤지 나이 1988년생 으로 올해 34세로 입니다. 예비신랑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져있으며 나이는 동갑으로 초등학교 시절부터 알고 지낸 사이로 가족끼리 왕래할 만큼 가까운 사이라고 하네요.


사촌동생인 카라 강지영이 찍어진 김윤지 사진





김윤지는 26일 교제 중이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리고 백년가약을 맺었는데요. 지난 6월 김윤지는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고 예비남편에 대해 부족한 저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한결같은 믿음을 주는 성실하고 배려심 넘치는 사람이라고 표핸 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김윤지로, 그리고 한사람의 아내로 더 큰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살아가겠다라고 결혼 소감을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김윤지는 방송 프로그램, 화보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혀 오기도 했는데요. 특히 예비남편이 이상해, 김영임 부부의 아들이자 자신과 어린 시절부터 가깝게 지냈던 사이라고 공개하며 또 한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달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에 출연해 아버지가 이상해와 형제처럼 가까운 사이이고, 이상해의 아들과도 자연스럽게 알게 되었다고 말하며 자신이 적극적으로 대시해 연인이 된 과정과 교제 3개월 만에 양가 부모님에게 결혼하겠다고 알힌 사실을 공개 했습니다.




이상해는 인터뷰를 통해 김윤지의 아버지가 내 친동생 같은 분이라며 인품이 좋고, 내게도 조언이나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해주었다라고 말하며, 교제를 전혀 모르고 있었기 때문에 처음 결혼 이야기를 들었을 때는 깜짝 놀랐다며 얘들이 어른들에게 티도 안 내고 언제부터 만나고 있었나 싶었다라고 놀란 반응을 보였습니다.



윤지를 어려서부터 봤지만 그렇게 밝은 아이인지 이번에 처음 알았다며 얼마나 싹싹한지 만나면 우리 가족들을 안아주고 가정에 웃음을 많이 보태준다며 김윤지를 칭찬했고 며느리가 이렇게 우리 가정에 건강과 웃음을 주는 것처럼, 앞으로도 잘 살았으면 좋겠다고 덕담을 전했습니다.





NS윤지 김윤지 나이 프로필

예명 : NS윤지 (NS Yoon-G)
본명 : Christine Kim (크리스틴 킴)
한국명 : 김윤지
국적 : 미국
출생 : 1988년 9월 6일
나이 : 34세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8cm, 53kg, O형

학력
UCLA (무용학, 커뮤니케이션학 / 중퇴)

가족
부모님, 남동생, 이종 사촌 강지영, 남편

데뷔
2009년 디지털 싱글 머리 아파

소속사
VAST 엔터테인먼트


현재는 가수에서 배우로 발을 넓힌 김윤지는 최근 tvN 드라마 마인 에 재스민으로 출연하여 배우로써 활동하고 있으며 2018년 SBS 황후의 품격 에서 김현주로 출연하며 연기 데뷔를 했으며 2021년 라이프타임의 드라마월드 형사역 으로 특별출연 하기도 했었습니다.





가수 NS윤지 김윤지 나이 결혼 예비신랑 직업 공식 입장문 발표

가수 겸 배우 김윤지(구 활동명 NS윤지)가 결혼 한다며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ns윤지 나이 1988년생 으로 올해 34세로 입니다. 예비신랑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져있으며 나이는 동갑으로 초등학교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