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배우 이하늬가 12월 21일 연상의 비연예인 재미교포 남편과 서울 모처 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최근 화제 끝에 종영한 드라마 원더우먼 이후 휴식기를 가진 이하늬 기쁜 소식에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다음과 같이 전했습니다. 이하늬가 금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 대신 가족들만 참석한 혼인 서약식으로 부부가 되었다고 공개했습니다.


이하늬 나이 프로필



출생 - 1983년 3월 2일 (38세)
출생지 - 서울특별시 중구
본관 - 경주 이씨
신체 - 키 173cm, 몸무게 56kg, 혈액형 B형
소속사 - 사람엔터테인먼트


학력 사항
동산국민학교 (졸업)
국립국악중학교 (기악전공 가야금 / 졸업)
국립국악고등학교 (국악과 가야금전공 / 졸업)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국악학 / 학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국악학 / 석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국악학 / 박사)



가족 사항
아버지 이상업 (1947년생)
어머니 문재숙 (1953년생)
언니 이슬기 (1981년생)
남동생 이권형
외할아버지 문흥모
외할머니 이정희
큰외삼촌 문희상 (1945년생)
둘째 외삼촌 문재호
이모 문인숙
외사촌 문석균
배우자 남편(2021년 12월 결혼)


명문가 집안으로 유명한데요. 어머니는 가야금 무형문화재이자 이화여자대학교 교수 문재숙, 아버지 이상업은 대한민국 육군 예비역 하사 출신으로 베트남전에 참전 이후 전역, 이후 경찰 간부가 되어 국가정보원 제2차장, 경찰청 수사국 국장 등을 거친 인물입니다. 열린우리당 의장 경력의 6선 국회의원인이자 20대 국회 후반기 국회의장인 일명 친노계의 원로급 의원 문희상이 문재숙의 오빠로, 이하늬의 큰외삼촌 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2세 위의 친언니 이슬기 역시 가야금 연주자로서 전통 작품뿐만 아니라 뉴에이지 계열의 퓨전 음반을 여러장 발표하는 등 국악이나 크로스오버 음악 팬들에겐 꽤 유명한 연주자 입니다.

어머니 문재숙은 중요무형문화재 제23호 가야금산조 및 병창 보유자, 이하늬와 언니인 이슬기는 중요무형문화재 제23호 가야금산조 및 병창 이수자, 동생 이권형은 중요무형문화재 제45호 대금산조 이수자. 엄마, 언니, 남동생이 함께 이랑 이란 가족 앙상블로 공연 하기도 합니다.






배우 이하늬는 서울대 출신으로 2006년 미스코리아 진 으로 데뷔했는데요. 다음해 미스 유니버스에서 4위를 하며 크게 주목 받기 시작했습니다. 현재는 영화와 드라마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활약 하며 사랑받고 있는데요. 출연 작품으로는 드라마 불굴의 며느리, 빛나거나 미치거나,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전, 열혈사제 영화 에서는 연가시, 타짜: 신의 손, 극한직업, 블랙머니 최근작 으로는 원더우먼 등이 있습니다.


이하늬 남편



이하늬 측은 지난달 11월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이하늬와 남편은 올초 지인의 소개로 만나 결혼을 전제로 교제를 해왔다고 밝혔습니다.
남편은 연상의 재미동포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이하늬는 남편과 함께 미국으로 출국해 신랑 측 가족들에게 인사하는 자리를 가지는가 하면, 남편, 가족들과 함께 달콤한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이하늬의 배우자는 비연예인으로 소속사는 남편 신상에 대한 과도한 추측은 삼가해달라 요청했으며, 이하늬는 앞으로 배우로서 한층 성숙해진 모습과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최근 이하늬는 모친에게 반지를 선물 받으며 결혼 임박설이 떠돌앆는데요. 이하늬의 어머니 문재숙 가야금 명인은 지난달 11월 21일 방송된 TV조선 마이웨이 프로그램에 출연 하여 자신의 어머니이자 이하늬 외할머니가 물려준 보석 반지를 딸에게 선물했습니다.


관계자는 이하늬가 올 초 지인의 소개로 비연예인 남자친구를 만났고 서로 관심사 및 추구하는 방향이 같다보니 바쁘고 힘든 연예계 생활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주었다고 합니다. 밝고 긍정적인 성격의 이하늬는 이해가 넓은 남자친구에게 많은 의지를 하며 가까워졌다고 하네요.






이하늬 윤계상


2013년 2월 중순 윤계상과의 열애설이 터졌는데요.당시 처음에는 부인하다가 이후 연인 사이임을 인정하며 7년 동안 연예계 공식 커플로 유명했습니다. 두사람의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개인 사생활로 알려지지 않았으며 최근 윤계상은 논픽션 대표 차혜영과 결혼했습니다.



2021.06.18 - [연예 방송 소식] - 윤계상 여친 차혜영 논픽션 대표 나이 직업 인스타 브랜드 화제!

윤계상 여친 차혜영 논픽션 대표 나이 직업 인스타 브랜드 화제!

배우 윤계상(44세)이 뷰티 브랜드 논픽션 차혜영 대표(39세)와 사랑에 빠졌습미다. 윤계상의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6월 17일 윤계상이 지인의 소개로 차혜영 대표를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

doitreview.tistory.com


2021.04.23 - [연예 방송 소식] - 윤계상 나이 키 뇌동맥류 수술 고백 차기작 크라임퍼즐 정보

윤계상 나이 키 뇌동맥류 수술 고백 차기작 크라임퍼즐 정보

1년 동안 활동이 뜸했던 배우 윤계상은 지난해 뇌동맥류 수술을 받았다고 고백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4년에는 뇌수막염으로 입원하기도 했던 윤계상은 남성패션지 지큐코리아 5월호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