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하트시그널 제작진이 만든 채널A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하트시그널 출연자들인 시즌2, 시즌3의 일부 출연진들이 등장해 일상과 우정, 연애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은 청춘 관찰 예능 입니다.

 

방송시간 :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MC : 이상민, 김희철, 신동, 승희

출연진 : 오영주, 서민재, 박지현, 김장미, 이가흔, 김도균, 정재호, 정의동

 

 

 

3월 24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프렌즈 에피소드 6화에서는 김현우와 박지현이 깊이 있는 대화를 통해 하트시그널 과는 다른 매력과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생각이나 느낌이 비슷한 사람은 보는 시청자들에게도 편안함을 주었습니다.

 

 

프렌즈 출연진 나이 직업

김현우 1985년생 으로 올해 나이 37세이며 새로운 식당을 준비 

www.instagram.com/kimhyunw_/

 

박지현 1996년생 으로 올해 나이 26 건국대 병원 연구실 근무 중

www.instagram.com/jeehyun._/

 

이가흔 1996년생 으로 올해 나이 26 수의학 재학

www.instagram.com/lee_gaheun/

 

정재호 1990년생 으로 올해 나이 32 방송인 겸 스타트업 사업

www.instagram.com/jay__jung/

 

 

하트시그널 시즌3 출신인 박지현은 시즌2에 나왔던 김현우와 이야기를 하며 짤이 진짜 많이 돌아다녔다 라고 입을 열었는데요. 그러면서 자신도 핫팩 장면으로 인해 친구들에게 많은 놀림을 당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시즌3에서 박지현은 김강열과 썸을 타면서 핫팩을 통해 손을 잡았고, 이는 하트시그널3 명장면이 될 정도로 화제를 모았었습니다.

 

 

 

박지현은 시즌3를 회상하며 최종 커플 되고 집에 가는데 엄청 묘했다. 동화에도 그런 거 있지 않냐, 행복하게 살았습니다가 끝 아니냐. 그 뒷이야기가 없으니까 약간 좀 그랬다라고 속내를 고백했고 김현우도 하트시그널에 출연한 이유에 대해서 그때는 진짜 뭘 위해 나간 건 아니었으니까. 계속 고민하다가 진짜로 여자를 만나러 나갔다라고 말한 뒤 뭔가 그것 때문에 인생의 방향이라고 털어놓았습니다. 김현우가 원하던 길로 가고 있었는데 옆에서 딱 꺾어버린 느낌이었다라고 고백하자, 박지현은 무슨 말인지 알 것 같다라며 공감했습니다. 이렇듯 두사람은 처음 만났지만 이런 얘기까지 하고 있다면서 서로에게서 편안함을 느끼며 한층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가흔은 나도 옛날에 보러 갔을 내가 물이고 상대가 나무라서 맞는다고 그랬다며 회상을 했는데요. 이에 오영주는 물이래?라며 깜짝 놀랐고 정재호를 가리키며 나무라고 알려주었는데요. 마침 사주에 나무가 많은 정재호는 그래서 년생을 만나야 되냐고 물어봤더니 96년생을 만나라고 하더라며 실제 96년생 이가흔과 크게 당황하며 웃어 보였습니다. 그러면서 이가흔은 결혼 적령기 되면 연락 하든가라고 쿨하게 받아쳐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하트시그널 프렌즈 출연자 정보

1화에서 일상이 공개되었으며 첫번째 프렌즈로 이가흔을 뽑았습니다.

3화에서 이기훈의 첫번째 프렌즈로 등장.(오영주에겐 두번째 프렌즈)

 

2화에서 일상이 공개되었으며 첫번째 프렌즈로 정재호를 뽑았습니다.

 

 

2화에서 일상이 공개되었으며 3화까지 친구뽑기는 하지 않았습니다.

 

 

1화에서 오영주의 첫번째 프렌즈로 등장하며 2화에서 친구뽑기를 해서 김현우를 뽑았습니다.

3화에서 감질나게도 정재호를 대동하고 김현우를 만나는 부분까지만 등장

 

 

2화에서 일상이 공개되었으며 3화에서 새로운 친구 이기훈을 뽑아 프렌썸을 선보였습니다.

 

 

1화에서 일상이 공개되었고 2화에선 서민재의 첫번째 프렌즈로 등장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