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청춘의 덫에서 심은하의 딸을 연기한 배우 하승리가 신생 제이윈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 했습니다.



하승리는 1999년 5살에 청춘의덫으로 데뷔해 써니 유호정 딸역, 학교2017 일진 황영건역, 프로듀사, 김과장,더 킹:영원의 군주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입증 하고 있습니다.


하승리 나이 프로필

하승리 (河承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가 고향이며 1995년 1월 9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27세 입니다. 신체 키 163cm, 몸무게 B형 입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오빠가 있으며 종교는 개신교 1999년 SBS 드라마 청춘의 덫으로 데뷔했으며 현재 제이윈엔터테인먼트 소속 입니다.

학력
안말초등학교 / 송림중학교 / 이매고등학교


아역 배우 출신인 하승리는 5살때 SBS 드라마 청춘의 덫 심은하와 이종원의 딸로 출연하여 당시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아역 배우이다 보니 뽀뽀뽀, 딩동댕 유치원 등의 유아 대상 프로그램에 고정적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필모그래피를 보면 꾸준히 활동한 것에 비해 비중 있는 역할을 맡거나 대중의 주목을 받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노력한 결과 KBS2 드라마 학교 2017에 비중 있는 조연인 황영건 역으로 출연하여 인지도를 많이 올렸으며, KBS1 저녁일일극 내일도 맑음에서는 서브 여주인공 황지은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하승리 소속사 제이윈 엔터테인먼트?

제이윈 엔터테인먼트는 2021년 4월 설립된 신생 엔터테인먼트사로 소속 연예인들의 활동 지원뿐만 아니라 음원, 음반,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 MCN, 공연기획 및 제작을 비롯해 해외 엔터테인먼트 사업 아티스트 발굴 및 매니지먼트 등 대중문화예술기획업 전반에서 활약할 예정으로 김규완, 이제나, 임예지등의 다양한 신생 모델,가수,연기자들이 영입되었습니다.



명단공개 정변의 아이콘 하승리

SBS 드라마 청춘의 덫에서 신들린 아역 연기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하승리는 명단공개를 통해 소개 되기도 했었는데요.


어엿한 숙녀가 돼 카메라 앞에 다시 선 하승리는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알아보지는 못하는 것 같다고 이야기했고 그래도 청춘의 덫을 얘기하면 바로 안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1999년 국민 드라마 청춘의 덫에서 심은하 딸 혜림으로 출연, 초롱초롱한 눈동자와 오밀조밀 예쁜 얼굴로 연기 신동이라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던 하승리는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영화 써니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작품 활동을 했습니다.


이어 당시 인기에 대해서 묻자 기억 안나는데 엄마 말씀 들어보면 하루에 세 탕 뛰고 그러니까 엄마가 많이 힘드셨다고 하더라고 당시 아역임에도 인기를 실감하게 했습니다. 고등학교 2학년 때에는 슬럼프가 찾아와 활동을 중단했는데 주변의 압박이 많아 힘들었다고 밝혔습니다.


하승리 몸매 화제

163cm의 크지 않은 키 임에도 좋은 비율로 하승리의 예쁜 바디라인 몸매도 화제입니다. 새로운 소속사에서 더 활발한 활동 기대합니다.


하승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ung_lee.vv/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