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tvN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에 금의환향 특집으로 남규리(38세)가 재출연 하였는데요. 복싱과 철권 세계1위 무릎 배재민과의 재대결, 씨야 팬미팅 준비등으로 다양하고 엉뚱한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씨야 남규리 집 위치는 서울 한남동 한강뷰 아파트 이며 남규리 자동차는 미니쿠퍼 JCW로 2020년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규리 나이 프로필

남규리는 서울특별시 관악구가 고향이며 1984년 4월 26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신체 키165cm, 몸무게 44kg, 혈액형 O형 입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 언니 2명이 있으며 현재 언니가 매니저일을 봐주고 있습니다. 

 

학력 당곡고등학교 (졸업) / 명지전문대학 (실용음악학 / 중퇴) /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 졸업)

2006년 씨야 1집 앨범 The First Mind 로 데뷔했으며 씨야에서 리드보컬 코어콘텐츠미디어에서 비주얼을 담당했습니다. 씨야 데뷔 초 당시에는 인기 연예인이던 송혜교를 닮은 외모로 주목받기도했으며, 2006년 말부터 2007년 초까지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X맨을 찾아라에 자주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췄던 이정현의 줄래 댄스가 검색어 1위를 차지한 적도 있고, 같이 출연했던 토니 안과 열애설이 터지기도 했습니다.

 

www.instagram.com/nam_gyuri/

 

복싱 남규리

이날 남규리는 이른 아침부터 필리핀의 전설적인 복싱 선수 매니 파퀴아오 영상을 시청하며 복싱에 집중했는데요. 남규리는 수련의 첫 번째는 나만의 영웅을 만드는 거다라며 리얼하고 본능적인 표정을 배운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불 밖으로 나온 남규리는 다짜고짜 주먹을 휘두르며 섀도우 복싱 맹연습을 이어가며 엉뚱한 매력을 보였는데요.

 

 

 

남규리는 아침 메뉴로 삼겹살을 준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이를 본 초아는 살 안 찌는 편이냐라고 물었고 남규리는 에너지를 다 쓰는 편이며 그리고 내가 직장이다라고 답했습니다.

 

 

식사를 마친 남규리는 복싱장으로 향했는데요. 복싱장은 최경호 관장이 운영하는 복싱장이였으며 최요삼 선수 동생이라고 합니다. 본격 훈련 전 스트레칭에 나선 남규리는 관장에게 파퀴아오 주먹이 정말 빠르더라라고 말하며 현란한 스텝으로 줄넘기를 하기도했는데요. 군더더기 없이 가벼운 몸놀림과 안정된 호흡은 패널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남규리 복식장 정보

Y3복싱클럽 압구정본점 (온앤오프 남규리 복싱장)

주소 위치는 서울 강남구 논현로 865 동호빌딩 압구정역4번출구

 

 

철권 세계 랭킹 1위 프로게이머 무릎과 리매치

테이를 철권으로 압도적으로 이겼다는 소문이 있을 정도로 연예인 철권 마니아로 유명한데요. 철권 7 런칭쇼에서 이벤트 매치 대전에서 신 캐릭터인 카타리나를 선택하며 무릎의 클라우디오를 이겼습니다. 물론 세계 최고수인 무릎을 실력으로 이겼다는 의미는 아니고 철권7과 테켄크래쉬의 홍보를 위한 이벤트 매치인지라 합을 맞춘 경기라고 알려져있는데요. 무릎이 거의 밀어주기나 다름없게 봐주기도 했고, 출연 전 기자들의 언플이나 증언과는 다르게 막 누르는 수준의 경기력을 보였습니다. 다만 이벤트 매치의 홍보효과가 톡톡히 발휘되었다는 후문 입니다.

 

 

평소 남다른 철권 사랑을 자랑하던 남규리가 철권 세계 랭킹 1위 프로게이머 무릎과 재대결을 펼쳤는데요. 지난 2015년 한 기념행사에서 열린 철권 경기에서 남규리는 세계 랭킹 1위 무릎을 상대로 승리하는 반전을 보여줬는데요. 리매치 당일, 5년 만에 남규리를 만난 무릎은 오늘만을 기다렸다. 세계 1위 자리에 있어도 늘 남규리에게 패배했던 그 날의 그림자가 따라 다녔다라고 고백했습니다.

 

 

 

무릎 배재민은 경상북도 경산시가 고향이며 1985년 6월 24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7세 입니다.

 

 

연습게임에서는 퍼펙트로 무릎 배재민을 이긴 남규리, 기세를 이어 본게임에 돌입했는데요. 본게임은 5라운드로 진행되며 총3경기중 2경기를 먼저 이기는 사람이 승리하는것으로 막상막하의 대결을 펼친 남규리는 무릎 배재민에 막판 역전승을 당하며 아쉽게 패배하는데요. 세계1위 무릎 배재민에게 정말 잘한다며 실력을 인정해주기도 했습니다. 이에 무릎 배재민은 남규리씨는 대단한 승부욕 때문이라도 철권을 제대로 팠어야 된다고 말하며 남규리씨의 승부욕을 인정해주었습니다.

 

 

씨야 남규리 재결합은?

온종일 수련하며 하루를 보낸 남규리는 있을 팬미팅 차 녹음실을 방문했는데요. 최근 씨야의 재결합이 논의되기도 했지만 소속사간 논의가 잘 되지 않았는지 재결합은 끝내 무산되었고 팬들이 기다리는 만큼 팬미팅으로 보답하기로 했다고 방송에서 밝혔습니다. 녹음실에 들어서자마자 남규리는 갑자기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부르기도 했는데요. 과거 씨야로 활동했던 시절, 녹음실에서 부르는 기회로 파트 분배가 이루어졌고, 워낙 다른 멤버들도 노래를 잘했기 때문에 긴장을 너무 많이 해서 녹음실 공포증이 시작되었다고 밝혔고 이를 선배 가수 엄정화와 성시경은 남규리를 향한 격려와 응원을 보냈습니다. 씨야의 15주년 기념으로 성사되는 팬미팅에서 씨야의 재결합을 볼 수 있다니 반가운 소식이었습니다.

 

 

 

 

드라마 스테이지 더페어

tvN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 2021] 더페어

4/7 밤 12시 10분 첫방송

남규리, 최병모, 차학연(빅스 ), 이현균 출연

일주일에 두 번씩, 규칙적으로 살해당하는 남자. 희선은 그가 살해당할 때마다 이제 세상은 조금 더 공평해졌다라고 말한다. 새로운 형벌 제도인 가상범죄프로그램(VCP)을 통해 일곱 번의 살인을 인터넷으로 생중계한 범인을 단죄하려는 희선(남규리)의 정의실현극

 

 

극중 남규리는 류희선 파이널 피스 연구소 대표 역을 맡았습니다.

 

인물소개

중학교 입학을 앞둔 어느 날 유일한 가족인 엄마가 죽었다. 그 놈이 죽였다. 그 놈만 아니었더라면 엄마가 있었을 것이다. 학창 시절 추억이 있었을 것이고, 미래를 위한 꿈이 있었을 것이며 누군가와 나눌 평범하지만 아름다운 사랑이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그 놈이 모든 것을 앗아갔다. 그리고는 고작 7년 만에 감옥에서 출소해 멋대로 새 인생을 시작해 버렸다. 여전히 범죄 트라우마에 시달리던 희선은 이러한 불공평함에 분노하며 가해자에게 피해자의 공포와 고통을 똑같이 느끼게 하는 VCP를 개발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