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머니게임 출연자 였던 래퍼 육지담이 머니게임 우승 상금 분배 n빵 논란에 불쾌한 심경을 드러냈습니다. 5월 15일 종영한 유튜브 웹 예능 머니게임 공동 우승자 니갸르는 다른 우승자인 이루리, 우승자가 아닌 육지담이 우승 상금을 N분의 1로 나누지 않으면 배신자 라고 가스라이팅을 했다고 폭로하며 논란이 시작되었는데요.




니갸르 N빵 논란 폭로 정리

  • 니갸르는 상금 배분할 생각없었는데 잘나가는 애들 압박에 욕먹기싫어 n분의1
  • 그런데 막상 민심과 여론 정반대인거보니 속은 느낌
  • 거기다 n빵했다고 자신도 욕 먹는게 억울

머니게임 우승자 이루리 니갸르 우승 상금 분배 N빵 논란 육지담 해명

머니게임 최종 우승자 5번 8번 참가자인 니갸르와 이루리가 된 가운데 최종화 리뷰를 하던 니갸르는 머니게임의 우승 상금을 참가자들과 나누게 된 이유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니갸르는

doitreview.tistory.com


뒤이은 이루리 해명문

왼쪽이 육지담
육지담은 상금 n빵 하는지 몰랐다 했는데 이루리 카톡 내용상으로는 2천만원 필요하다고 언급했네요.






육지담 인스타 스토리 해명

5월 16일 육지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저렇게 댓글 쓰는 애들도 X같다. 처음에 분명 나 혼자 욕 먹을 때는 참가자 전부 다들 괜찮냐 어차피 지나간다 다 이해해주는 척, 내 편인 척 해놓고는 자기 욕 먹는 게 억울해서 폭탄 돌리기 하는 것도 짜증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런 방송 나왔는데 욕 안 먹고 좋은 이미지 가져가려고 생각했던 것들도 어이없고 누구는 할말 없어서 안 하는 것도 아니고. 증거가 없어서 안 한다고요? 난 사람답게 살고 싶어서 가만히 있는 거다 라고 경고 했는데요.


그러면서 마지막으로 제발 억측 좀 그만해달라. 돌기 직전이다. 정말 죽으면 그때 끝내실 거냐. 저한테 뭘 원하시는 거냐, 대체 라고 호소했습니다. 육지담이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유튜브 댓글 중 하나인 꼭 그렇게 엄마 없는 티를 내야겠냐? 쿠팡으로 엄마 로켓배송 받으려고 3천만원 받았음? 이라는 악플이 담겨 있었습니다.




앞서 육지담은 이날 새벽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니갸르 언니한테 배신자라 한 적도 없고 상금 먼저 달라고 한 적도 없다. 난 그냥 정말 같이 촬영하면서 언니들이 소중해졌다. 머니게임 촬영 끝나고 얼마 후 상금 분배 문제로 얘기를 하게 되면서 날 제외하고 얘기해줬으면 좋겠다고 했고 상금보다 언니들이랑의 관계가 더 중요하고 소중하다고 말했다. 갸르 언니가 주기 싫었다는 것도 방금 알았고 그 말을 나한테 했다면 난 받지도 않았을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어 그런 내가 왜 대체 상금을 뺏은 사람처럼 되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나한테 사실대로 얘기 한마디라도 해줬으면 억울하지라도 않을 거다. 머니게임 나오고 좋은 게 좋은 거지라는 생각에 아무 말도 안 하고 있었는데 왜 언니들끼리 해결했으면 생기지 않았을 문제에 나까지 언급하는지도 모르겠다. 의료진 퇴소되고 나 없이 진행된 게임 안에 상황도 누구한테도 제대로 설명받지도 못했다. 정말 당황스럽다고 토로했습니다.


또한 상금 나눠 받은 거 내 생각이 너무 짧았고 바로 니갸르 언니한테 언니 사정을 물었고 다시 돌려준다고 했다. 반 딱 나눠 우승자인 루리 언니랑 갸르 언니 다시 돌려주겠다고 덧붙였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니갸르 말이 다 사실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육지담 돈 요구한적 없다는거 거짓말이고(그와중에 일 수 하루 늘려 돈 더 받으려까지함) 파이도 요구 안했댔는데 말 다르다고 서운하다 시전하고 이루리는 삥 뜯고..거짓말은 게임 안에서만 통용되는거지

애초에 엔빵 계획도 투표중에 누가 탈락되거나 희생 감수했을때 엔빵 성립이 되는것인데 엔빵이라고 걍 나가버린 후에 자신은 편히 돈벌겠다는 심보? 머니 게임 종영 후 찐 리얼 머니게임 시즌2의 시작이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