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개그맨 김준현이 맛있는 녀석들 에서 하차 합니다.
    김준현은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에서 하차를 결정했는데요. 오늘 7월 22일 녹화를 끝으로 하차를 결정 했습니다.




    김준현 나이 프로필

    출생 : 1980년 11월 16일
    나이 : 42세
    고향 : 강원도 춘천시
    거주지 : 서울특별시 동작구 흑석동
    본관 : 김녕 김씨
    신체 : 키 180cm, 몸무게 121kg, A형

    학력
    광명고등학교 (졸업) / 한국외국어대학교 글로벌캠퍼스 (철학과 / 학사)

    종교
    가톨릭(세례명: 아우구스티노)

    병역
    육군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SM C&C

    데뷔
    1999년 연극 배우
    2005년 뮤지컬 배우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

    별명
    김프로

    활동 시기
    연극 배우: 1999년 ~ 2004년
    뮤지컬 배우: 2005년 ~ 2006년
    개그맨: 2007년 3월 ~ 현재

    취미
    낚시, 요리



    김준현 가족 관계 아내

    가족
    아버지 김상근

    배우자
    오정주(1984년생) (2013년 결혼)

    자녀
    장녀 김태은(2016년생 12월 16일생)
    차녀 김윤서(2018년생 7월 6일생)


    김준현은 한국외국어대학교 후배인 오정주씨와 지난 2013년 결혼해 2016년 12월 딸 김태은을 얻었는데요. 두 사람은 대학교 선후배 사이로 만나 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연애하고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아내 오정주씨와는 4살의 나이 차이가 납니다.



    과거 방송에서 김준현은 이 여자 아니면 안 됐던 것 같다고 부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었는데요. 6년간 열애했으며 결혼식은 주례없는 결혼식을 진행했고본인 스스로 어느 정도 신혼 시기를 가지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고 합니다. 결혼 후 아내는 언제든지 준비가 돼 있다고 했으나 김준현 스스로가 준비돼 있지 않다고 생각해 자녀를 가지지 않고 있다가 2016년 8월 9일 결혼 3년 만에 아내의 임신을 발표했으며 현재는 두 딸을 슬하에 두고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 하차

     


    김준현의 맛있는 녀석들 하차는 7년 만인데요. 맛있는 녀석들 초창기부터 함께하며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과 뚱4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하고 다이어트를 방해했던 김준현은 김프로 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뚱4의 활약 속에 맛있는 녀석들은 대표하는 먹방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김준현은 맛있는 녀석들에서 세밀한 맛 표현을 하며 김프로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요. 먹는 부분에 있어서도 자신만의 확고한 철학이 있고 김준현 만의 맛있는 먹방에 많은 시청자들이 군침을 삼키며 세밀한 맛 표현으로 시청자들의 몰입을 도왔습니다.



    맛있는 녀석들은 2015년 1월 파일럿 편성 이후 뜨거운 반응에 부응하듯 그해 3월 정규 편성 되었는데요. 정규 편성 이후 먹방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하며 오늘부터 운동뚱, 오늘부터 댄스뚱, 마시는 녀석들등의 스핀 오프 프로그램을 만들어 내기도 했습니다.




    김준현이 하차한 맛있는 녀석들은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의 3인 체제로 당분간 이어갈 예정이며 여기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게스트가 매주 출연해 유쾌한 먹방과 상황극, 맛있는 팁을 주며 이어갈 예정입니다.




    김준현 하차 이유


    2015년 1월 맛있는 녀석들 파일럿 방송부터 지금까지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김준현은 데뷔 15년차가 되어 익숙한 것들을 잠시 내려두고 자신을 재정비하는 시간을 갖기로 마음먹었다고 하는데요. 최근에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MC에서도 하차하며 변화를 주고 있습니다.





    김준현 소속사 SM C&C는 남다른 애정을 담았던 프로그램인 만큼 하차를 결정하기까지 많이 고민해왔지만 내년이면 데뷔 15년 차가 되는 만큼, 익숙한 것들을 잠시 내려두고 재정비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김준현은 소속사를 통해 발표한 입장에서 시청자 여러분들의 사랑과 프로그램을 이끌어 주시는 제작진, 동료분들의 노고 덕분에 오랜 시간 맛있는 녀석들과 함께할 수 있었다. 이제는 맛있는 녀석들의 시청자로서 언제나 응원하고 또 마음으로 함께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김준현 건강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에서 김준현은 다른 뚱4 멤버들과 비교했을 때 유독 더 도드라진 복부호 인해서 팬들과 네티즌 들로 하여금 건강에 대한 우려를 받기도 했었는데요. 이미 지난 3월 한 차례 그의 건강에 대한 우려가 있었고 이후 맛있는 녀석들 유튜브 라이브에서 이들은 건강에는 이상이 없냐는 시청자 질문에 김준현은 세 달에 한 번씩 병원에 간다 면서 수치가 조금만 올라가도 약을 달라고 한다며 수치가 올라가면 이렇게 먹을 수 없다. 비타민을 한 주먹 씩 먹는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준현 과거 젊은 시절 사진


    김준현 과거 105kg 단시 사진인데요. 키와 근육 때문인지는 몰라도 105kg으로는 전혀 보이지 않는 몸 이네요.




    2021.07.10 - [연예 방송 소식] - 손현주의 간이역 소유진 김재원 나이 백양사역 위치 버기카 삼계탕 정관스님 사찰음식 먹방

     

    손현주의 간이역 소유진 김재원 나이 백양사역 위치 버기카 삼계탕 정관스님 사찰음식 먹방

    셋째 낳고 처음 운전 하는 소유진 연예계 대표 요섹남 김재원 표 감자전 대공개 정관 스님 사찰음식 김준현표 가마솥 삼계탕 먹방 금손 소유진 수준급 꽃꽂이 실력 공개 7월 10일 토요일 방송되

    doitreview.tistory.com



    2021.07.15 - [연예 방송 소식] - 오나미 나이 축구선수 남자친구 공개 바디프로필 복근 화제

     

    오나미 나이 축구선수 남자친구 공개 바디프로필 복근 화제

    개그우먼 오나미가 골 때리는 그녀들 에서 전 축구선수 출신 남자친구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덩달아 그녀의 존재감 확실한 복근과 바디프로필도 재조명 받고 있습니다

    doitreview.tistory.com

     

    2021.07.12 - [연예 방송 소식] - 개그맨 하준수 안가연 나이 결혼 발표 이후 전여친 바람 폭로 무슨일?

     

    개그맨 하준수 안가연 나이 결혼 발표 이후 전여친 바람 폭로 무슨일?

    목차 개그맨 하준수가 동료 개그우먼이자 웹툰 작가로 활동 하고 있는 안가연과 2년안의 연애 끝에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네이트판 커뮤니티를 통해 전여친의 바람 폭로글이 올라와 충격을 주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